bestwish.egloos.com

오늘의 고양이씨

포토로그



허쉬 쿠키 앤 크림 바 #SWEET

국립중앙박물관 근처의 CU에서 구한 허쉬 쿠키앤 크림 아이스바다 :3 관람을 마치고 식사하러 가는 길에 먹으려고 구매했다.
칼로리가 엄청 높다...289kcal.. 난 이걸 왜 식사 전에 사서 먹었는가... 뭐 아무튼 후회해도 소용업ㅂ지만..ㅜㅜ
일단 오픈해보면 아이스바 자체는 화이트 초콜릿 코팅으로 이루어져 있는 편. 열고보면 허쉬 화이트 초콜릿류 특유의 분유향이 은근히 느껴지는 편.
단면샷. 안에는 쿠키 앤 크림..초콜릿을 아이스크림으로 옮긴 것 같은 찐득함이 한가득 느껴지는 아이스가 들어있었다. 맛은 무척달다. 보이는것 만큼..초콜릿이 화이트 초콜릿인 이유도 있지만 일단 많이 달다. 이 단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척 좋아할 수 있지만 단걸 좋아하지 않는데 무리해서 먹는 경우는 좀 애먹을 수 있을만한 단 맛. 뭐..잘 먹었다.

* 기존의 허쉬초콜릿 바도 사실 좀 단 편인데 이건 더 달다.
* 허쉬 쿠키앤크림 초콜릿을 좋아한다면 이것도 나름 잘 먹을만한 맛일듯...
* 목이 타들어가는 단 맛이다.



덧글

  • Mirabell 2017/06/18 10:16 # 답글

    초콜릿을 무척 사랑하시는 저희 아버지께서 병원에서 입원해 계시는 동안 계속 노리시던 아이스크림이네요. 병실에서 계속 저 아이스크림 이야기를 하셨는데... 새로 나온거 같은데 궁금한데 ~ 라며... 간식제한이 걸려있는 당뇨환자이심에도.. 자주 드시고 싶다 해서 결국 사드렸습니다만... 단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딱이였겠네요. -_-;; 아주 맛있게 드시던데...
  • 고양이씨 2017/06/18 11:33 #

    어우 그거 위험하지 않나요. 전 적당히 단거 먹는걸 좋아하는데도 이 제품 만큼은 한 입도 너무 달던데요... ㅠ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