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우리밀 초코 오믈렛(밀속사랑) #SWEET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오믈렛이다. 초콜릿이 들어간 오믈렛이라고 하길래 궁금해서 구매해봄!! :3
일단...크림은 식물성 크림이고.. 거기에 초콜릿을 넣었다 이건가 뭐..1개당 51kcal, 3개는 153kcal 정도로 적당히 섭취하는게 좋을 것 같다.  
오믈렛 자체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편이고, 크림은 굉장히 미끄덩한 식물성 유지 스러운 맛. 맛 자체는 초코향도 나고 맛이 없는 것은 아닌데 좀 미묘한것 같음. 오믈렛 생지는 나쁘지 않았지만. 뭐 적당히 잘 먹었다. 재구매 의사는 없음.

* 위에 올려진 까만건 카카오 쿠키분태다. 



덧글

  • 듀듀 2017/06/18 12:57 # 답글

    오 이렇게 작은포장으로 편의점에도 파는군요~~
    모양이 넘 귀여워요 오믈렛빵
    근데 오믈렛빵들 주변에서 다들 먹어보곤 평이 다 안좋아서 ㅠ 비주얼은 참 예쁜데
    선뜻 대량으로 구매하기가 꺼려지더라구요 ㅠ
    그래도 요건 우리밀로 만들었다는 점이랑 포장용량이 작아서 한번쯤 맛보고 싶어요 ㅎㅎㅎ
    맛은 연상되는 맛이긴하지만요 ㅎㅎ
  • 고양이씨 2017/06/18 13:03 #

    오믈렛빵은 저는 너무 많이 구매하기가 싫어서 집에서 만들어다 먹은 적이 있는데 그냥 만들어 먹어도 크림 좋은거 쓰는게 아니면 맛은 별로더라고요.ㅠㅠㅠ 저건 크림이 많이 애매했는데 그래도 초코맛이 어느정도 있는지라 나쁘진 않았던 것 같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