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사과맛 탄산음료를 마셔보자. [OCEANIC BEVERAGES] 사과탄산음료 #SWEET

전에 홈플러스에 갔을 때 왠진 모르겠지만 대만의 캔음료수들을 팔길래 몇 개 구매해왔다 :3 노랑 바탕에 초록 빨강의 조합이 심플하고도 귀여운 느낌이 드는 디자인이다. 
사과 농축액이랑 사과주스가 들어간 탄산음료라고 하니 굉장히 기대된다 :9 헤헤. 1캔당 140kcal 정도니까 적당히 나눠서 마시는게 좋을 듯. (사과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잔에 쭉 따라보면 사과주스같은 색감이 나지만 뭐 카라멜 색소가 들어가서 이런 색감도 같이 나는 듯. 'ㅠ') 묘하게 거품이 잘 일어서 꼭 맥주 따라 마시는 기분도 났다. 
맛은 생각보다..미묘. 인공향이 좀 진해서 그랬는지 맛이 애매했다. 사과의 자연스러운 단 맛 위로 너무 퍽 치고 올라오는 인공향 때문에 그랬는지 내 취향은 아니었던듯 :3... 좀 아쉽지만 뭐 적당히 잘 먹었다. 
는 아니고 여기에 오리히로의 곤약젤리를 짜서 넣고 
마셔봤는데 적당히 어울리더라. 곤약젤리를 잘게 잘라서 넣어도 되지만 이대로 짜서 국수 먹듯 훌훌 마셔도 좋았다. :3... 맛있게 잘 먹었다. 


* 곤약젤리 짜다가 푹하고 그대로 터져서 전부 튀어버려서 식탁보 바꾼건 안자랑... ㅠㅜㅜㅠ
* 나름 마실만한 사과사이다였다. 적당히 잘 마신 듯. 재구매는 안 할거지만. 한 번 마신걸로 만족함.



덧글

  • 2017/06/19 12:1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6/19 13:0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