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반짝임을 담은, [glico] 기간한정 Pocky Colorful Shower #SWEET

구매대행으로 구입한 포키 컬러풀 샤워다. 이게 그냥 이미지엔 새콤달콤한 레몬크림이라고 기재되어 있는데 저 형태가 넘 예쁘다보니 사지 않을 수 없었어...ㅠㅠ 헤헤...
일단 1봉지당 156kcal 정도로 간식으로 먹기엔 좀 높으니 적당히 섭취하도록 하자. 
사용된 원료는 밀가루, 설탕, 유당, 코코아버터, 전분유, 식용유지, 쇼트닝, 몰트엑기스, 전분, 소금, 이스트, 유화제, 향료, 산미료, 조미료, 팽창제, 착색제(야채색소, 카로티노이드, 치자) 가 사용되었다. 원료만 봐선 역시 .. 레몬을 넣은게 아니라 레몬향이 나는 크림을 바른거네. 원료중 밀가루, 유제품, 대두가 포함되어 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보통때라면 저 박스 뒷면에 원료표기가 되있어야 하지만 이번엔 상품소개 관련 안내가 저기에 붙어있다 보니까 사이드로 밀려난 듯. :3 저 QR을 찍으면 http://cp.pocky.jp/colorful-p/index.html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여기서 사용하는 앱이 따로 있어서 그 앱을 설치하고 포키 봉지를 찍으면 앱이 포키 봉지 디자인의 특정 포인트를 읽어들여서 
이러케 AR을 이용해서  외부로 이렇게 풍선을 불러오게 하거나, 
풍경도 불러올 수 있고, 
캐릭터를 씌워서 사진도 찍을 수 있음 :3 요건 인어공주 테마. 
이건 낮의 북극곰 테마로 만들어진거 
이렇게 화면에 물풍선도 불러올 수 있고,
아까 그 곰테마는 터치하면 움직이거나 표정이 변한다 :3 귀여웡
이건 펭귄 테마인데 좀 귀엽다... ㅋㅋ
이것도 터치하면 뭔가 아마 저 펭귄이 움직였던 걸로 기억함.
그리고 불꽃놀이 테마를 선택하면 이렇게 불꽃이 펑펑 터지는걸 볼 수 있다 :3 마츠리는 못 갔지만 이렇게 즐기라는 배려인가.... 음...   
뭐 아무튼 저 봉지를 특정 어플로 찍으면 이미지를 활용해서 재밌는 연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아무튼 총 2봉 들어있는데 꽤 컬러풀한게 화려해서 이쁘네 :D
1봉당 과자는 총 14개 들어 있고, 이 프레첼은 예전에 시칠리아 레몬 리조트 포키에 쓰였던 화이트 컬러의 프레첼을 쓴 것과 동일한듯? 맛 자체는 레몬향 크림이 발려진 포키라고 보면 됨. 그냥 저 컬러가 들어간 설탕부분은 그냥 컬러링 된 굵은 설탕이 뿌려진 정도? '_') 여름에 먹기엔 꽤 가볍고 상큼한 맛의 제품이었던 것 같음. 적당히 잘 먹었다. :D

* 이 제품이 여름한정이긴 한데 그거에 비해 임팩트가 덜한게 아쉬움. 비주얼적인 부분은 예뻐서 계속 기억에 남을 것 같긴 하지만.




덧글

  • 썬바라기 2017/07/14 10:06 # 답글

    펭귄으로 행복해지네요 =ㅅ=
  • 고양이씨 2017/07/14 11:50 #

    펭귄 누르면 묘하게 바닷소리랑 펭귄 울음소리가 나는데 귀여운 이미지와 더해져서 행복했습니당 ㅋㅋㅋ
  • 현정 2017/07/14 14:17 # 삭제 답글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죄송하지만 구매대행 사이트 명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 고양이씨 2017/07/14 14:21 #

    아뇨 죄송할 것 까지야 :3 ㅎㅎ 구매처는 JPSTORE 에요.
    근데 이 시기에 너무 더워서 배송하면 다 녹을텐데 괜찮으시겠어요 ? 지금 집에 배송 온 빼빼로가 다 녹아서 올 정도라 걱정이네요.
  • 현정 2017/07/14 14:33 # 삭제 답글

    날씨를 생각 못했네요...녹아도 그닥 신경 안쓰고 잘 먹으니까 그냥 시켜볼까봐요. 감사합니다!
  • 고양이씨 2017/07/14 14:49 #

    에고 그럼 주문하시고 받으시면 바로 냉장고로 넣어두세요 ㅠㅠ 전 지금 그나마 남은거라도 어케 잘 먹어볼라고 냉장고 안에 넣어두고 있어요. ㅠㅠ
  • 카멜리온 2017/07/14 19:01 # 삭제 답글

    오오오 이 포키는 첨보네요 여름한정..!
    예전에 시칠리아 레몬 포키 아시는군요. ㅎㅎ 저도 먹었는데...
  • 고양이씨 2017/07/14 19:18 #

    저도 그거 먹어봤어요 :3 상큼해서 여전히 기억에 남는 맛이에요! :9 저 제품은 이번 여름 한정이라고 하더라구요 'ㄱ') 사길 잘 한 것 같아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