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달아; [오뚜기] 마요갈릭 컵떡볶이 (동성식품) #SWEET

편의점에 갔다가 마늘이 들어간 마요네즈 베이스의 떡볶이가 들어온걸 발견하고 집어들었다. 
사용된 원료는 위 이미지를 참조하면 될 것 같고, 제품 자체는 오뚜기에서 직접 만든게 아니고 동성식품이라는 업체에서 만든걸 판매하는 것으로 보임. 동성식품은 면이나 떡, 소스를 제조하는 업체이면서 고속도로 휴게소에 입점하는 우동 제조 업체나, 급식이나 상품 수출도 하는업체로 보인다 :3. 
제품 1개당 395kcal 정도고, 조리방법은 꽤 간단하다. 물 따로 안 붓고 떡하고 소스만 넣고 만드는 제품이라고 보면 될 듯. 근데 이런 방식의 소스와 떡만 넣고 조리하는 제품은 몇 번 있었던 것 같지만 :D ㅎㅎ
뭐 구성은 마요갈릭 떡볶이 소스랑, 떡 이렇게 2가지다.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따로 포크가 들어있음.
떡을 다 집어넣고 난 다음에는..
혹시 더 첨가할 재료나 넣고싶은게 있다면 이렇게 소스를 넣어주고 다른 재료를 첨가해 준 다음에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면 됨. 
완성샷...떡 자체는 맛있긴 한데, 소스가 많이 문제있다. 마요네즈베이스인걸 감안해도 미묘하게 신 뒷맛과 소스 자체가 너무 많이달다. 구매한 것을 후회하게 만드는 단 맛이 엄청 거슬렸다. 너무 맛이 별로임. 이번엔 재구매를 안 할 것 같다. 너무 달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