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GO] 7월 로그 #GAME

* 실험을 하고 있다. 뭐 실험이랄 것 까진 없지만 이게 실제로 되는지 안 되는지 몰라서, 알에서 부화한 이브이쟝 2마리를 파트너로 데리고 다니기 시작했음. 
* 실험하는 와중에 예전에 잡은 이로치 잉어킹을 진화시켰다.
역시. 파란것보단 빨간쪽이 더 잘 어울리는듯. 파란쪽도 이쁘지만 :3
* 플레이 했던 로그들 보다보면 이런 창도 나오긴 하더라. 내가 어느 지역에, 어느 나라에 있는 체육관을 찍고 왔는지 알 수 있게 지도가 뜨기도 함. 
* 포케스탑을 지워달라고 요청했지만 아직까지 처리가 안 되고 있는 것 같다. 메일을 회신 받긴 했지만 여전히 저쪽의 포케스탑은 남아있음. 좀 위험한게, 저 위치에 닿으려면 주차장 부근을 뚫고 들어가야 해서 굉장히 위험한 것도 있어서 어지간하면 빨리 삭제좀 해 줬음 좋겠다. 
* 나는 어쩌다 왕구리를 두 마리나 데리고 다니는 트레이너가 된 것 같다. 
집주변의 포케스탑을 가끔 점령하고 나면 이렇게 왕구리쟝을 세팅해 두는데 귀여움.ㅋㅋㅋㅋㅋ ㅠㅠ 넘 귀엽다 ㅠㅠ
* 마침 파트너 포케몬 10키로를 둘 다 찍었기에, 이렇게 진화를 시켰다. 
진화한 시간대를 보면 저녁이기 때문에 이 아이는 알다시피
블래키가 된다. 아 참 같은 조건에서 낮에 진화시키면 에브이가 된다. 물론 낮 밤의 구분은 맵의 밤 낮 구분을 따라서 진행하면 될 듯.
* 집 돌아오는 길에 성심당 좀 들르러 갔는데 전설급이 보인 것 같음. 
* 얼레 진짜네. 
* 근데 하도 커서 그런지 맵 뚫고 나오기 좋은 형태가 된 것 같더라. 
* 이 날 잡으러 갔다가 레이드 티켓만 낭비한 듯 싶다. 10명이상 못모이면 잡기는 힘들거란 얘기가 있어서.. 
* 이벤트 때문에 그랬는진 몰라도 걷는 거리가 전부 줄어드는 것 같더라. 
* 덕분에 삐를 얻어서 삐삐로 진화도 시켰다 :3 
* 집 앞에 또 프리져가 나타났는데, 
셋 다 레벨도 안되고 결국 파티는 파토났다. 이 날도 또 티켓을 공중에 날렸다.
* 정말 훈늉하게도 보스레이드를 갔다 오다 보면 이렇게 거대해지는 버그를 겪게 된다.
* 맵을 줄이는것도 움직이는 것도 보이는데, 이럴 땐 재구동이 불가하고 고플러스도 먹통이라 그냥 앱 재시작을 해야 했음.ㅠㅠ 
* 노고치는 필드에서 간만에 보는 것 같다. 전엔 친정가는길에 간발의 차로 놓쳐서 울었음.ㅠㅠ ㅋㅋㅋ
* 업데이트 된 것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게 생겼는데, 레이드를 다 뛰고 나서는 원래 저렇게 깃발이 떠 있을 때 체육관을 누르면 레이드가 종료되었다 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포토디스크를 돌릴 수 없었는데,
이젠 체육관 누르면 이렇게 레이드가 끝났다는 표식인 승리의 깃발이 나오고,
포토디스크 부분을 누르면 이렇게 돌릴 수도 있다. 이건 진짜 맘에 든다 :3
* 아 그리고 그 텍스쳐 전부 분리되서 나오는 버그 나도 겪었다. 남편한테 이거 보내주니까 무서워서 비명지르더라.. 사실 내가 혼자있을때 이거 봤으면 너무 무서워서 나라도 소리 질렀을 듯... 그보다 직접 다 보이지 않는 신발 밑창도 나름 신경써서 구현한게 신기하다. 
* 그리고 무료제공 티셔츠가 하나 추가가 된 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다. 확대해서 보면 무슨 일러스트를 가져다 쓴건지도 모르겠고.. ㅠㅠ 색상은 챠콜 컬러 단일임. 



나도 전설레이드 뛰고싶다...



덧글

  • 나비 2017/07/28 11:21 # 답글

    무료제공 티셔츠는 아마 이번 시카고 페스타 굿즈로 나온 걸 거예요. 복잡한 일러를 집어넣어서 봐도 뭔지 모르겠는... ㅋ
    전설은 적어도 7-8명은 모여야겠더라구요.
    루기아는 보통 10인 이상으로 보는데 어제 8명인지 9명 모여서 간당간당하겠구나 했는데 다행히도 무사히 이겼어요.
    저 분리되어 나오는 버그는 진짜 무섭네요 ㅠ
  • 고양이씨 2017/07/28 13:31 #

    ㅠㅠㅠ 아 부럽다 ㅠㅠ 진짜 저희동넨 사람 너무 안모여서 지금 제가 전설레이드 자체를 손놓고 있는 상태에요 ㅠㅠ 너무멀리가는건 사람이 지쳐버리니까 힘들더라고요. ㅠㅠ 저 분리버그는 저도 보자마자 놀라서 폰 던질뻔했고 남편 보여주니 너무 무서워하더라고요..세상에 ..ㅠㅠ 다시 마주치기 싫은 버그에요 ㅠㅠ
  • 오오 2017/08/01 09:47 # 답글

    이상하게 출퇴근 시간에만 버스타고 지나갈 때 놀리듯 등장하는 루기아와 프리져...
    파이어는 첫 등장이라 그런지 여기저기서 동시에 떠서 건졌지만...
    텍스쳐 버그는 저거 말고 괜찮은(?) 것도 있는데, 체육관에서 트레이너가 폼잡고 있는 텍스쳐가 화면을 꽉채우며 뜨는 경우가 있죠.
  • 고양이씨 2017/08/01 09:52 #

    아 그 말씀하신 버그는 저도 겪었어요 ㅋㅋㅋ 근데 그게 전 버그가 아닌줄 알고 걍 냅뒀더니 그렇게 되자마자 탁 튕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 ㅠㅠㅠ 저는 이번 전설급은 걍 나중에 여유있게 기회가 될 때 얻는걸로 생각하고 천천히 하렵니다..ㅠㅠ 이동네에선 절대 못 얻을 것 같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