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콘슈버거. 자두칠러, 애플파이 알 라 모드, 바나나 아이스콘 #EAT

대전 와서 먹은 건데.. 슈퍼배드 스페셜 제품으로 콘슈버거가 있다고 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버거는 패티에 옥수수파우더를 뿌려놓은 조합. 살짝 까칠까칠한 편이고, 양파는 일반 양파가 아닌 자색양파를 사용한 것 같음. 냄새가 좀 많이 알싸하더라..
맛은...애매하다. 나름 나쁜 조합은 아닌데, 콘패티에서 롯데리아의 감성이 느껴진다. 그래서 한 입 물고 이게 대체 무슨맛이지 싶었음. 전반적으로 느끼해지는 감이 있는걸 자색양파가 어느정도 잡아주는데도 맛은 그냥그랬다. 맛이 없는건 아닌데도 맛이 아주 좋다거나 하진 않음. 
그리고 이번에 나왔다는 애플파이 알 라 모드, 바나나콘. 
바나나콘은 그냥 바나나향 초코를 겉에만 살짝 코팅한거였고, 남편한테 사줬더니 남편이 급실망하더라... 자긴 바나나맛 아이스가 나오는줄 알았다는듯...
애플파이 아 라 모드는 그냥그랬다. 뜨겁게 튀겨나온 파이를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는건데, 조금 애매했다. 그냥 애플파이나 먹을걸 그랬음. 이번 신메뉴가 전부 다 나에겐 어딘가 애매했다. 재구매는 안 할 것 같다..

* 애플파이 아라모드는 위에 뿌리는 소스를 선택 가능함 



덧글

  • 타누키 2017/07/29 20:36 #

    초코 코팅이었군요. ㄷㄷ;;
  • 고양이씨 2017/07/30 07:33 #

    네 그냥 코팅제였던지라 맛도 그닥 좋진 않아서... 호감이 떨어지더라고요. ...아쉽..ㅠㅠ
  • 파란 콜라 2017/07/30 02:10 #

    자두 칠러 맛있죠
  • 고양이씨 2017/07/30 07:34 #

    자두칠러는 생각보다 맛은 평범하게 괜찮았어요 :3
  • 카멜리온 2017/07/30 18:38 # 삭제

    오오 고양이씨님 대전 가신건가요?? 성심당은 가보셨는지 궁금하네요!
  • 고양이씨 2017/07/30 19:22 #

    가서 그 치즈들어간 검은 빵하구 첫눈(?)하고 튀소구마랑 판타롱 부추빵이랑 그 파이도 사서 먹었어요 ㅋㅋㅋ 그 옆에 있는 빙수집도 갔는데 좋드라구요 ㅜㅠ ㅋㅋㅋ
  • 썬바라기 2017/07/31 20:58 #

    콘슈버거 궁금했는데 피하는게 답이네요 =ㅁ=; 역시 빅맥이 최고시다...;
  • 고양이씨 2017/07/31 21:21 #

    콘치즈새우의 미묘한 맛이었읍니다...이건 좀 아니지 싶은 맛이었어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