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동]동보성 #EAT

같은 동네 주민으로부터 추천받아서 가 본 곳인데, 주로 이 주변일대가 오피스다보니 그쪽 분들이 자주 가시는 매장이었던 것 같았다. 
이 날 진짜 매장에 나랑 어떤 아저씨 두 분 밖에 없었고 정말 넘넘 조용했다..[..] 자리에 앉으면 차가운 차를 내주는데 이 날 폭염주의보까지 발령된 상황에 밖에 돌아다니다 온 덕분에 목도 마르고 힘들어서 그랬는지 진짜 맛있게 마신 것 같다.
요건 미니 탕수육. 이거 말고도 다른 메뉴도 있다고 했는데 찾질 못해서 이걸로 시켰음. 적당히 먹을만 했다 :3 너무 눅눅하지 않고 적당히 바삭한 것 같았어.. :9
이건 냉중화면. 엄청 옛날에 자주 갔던 중국요리점이 문을 닫게 되서 그 곳의 냉중화면을 더 이상 먹지 못하게 되었는데 이곳에 오니 냉중화면을 먹을 수 있게 되어서 사실 좀 많이 반갑긴 했다. 
 정말 오랫만에 먹어본 냉중화면은 새콤달콤 했고, 땅콩버터가 들어가 있어서 나름 고소했다 :9 맛있게 잘 먹었다.


* 11:30~2:00까진 엄청 밀리는건지 이후에 방문하니 사람이 거의 없었다. 
* 동네주민분께 추천받은 메뉴는 짬뽕이었는데 다음기회에 먹어봐야 할 듯.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