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를 한 입 가득히, [Fujiya] 不思議な milky ロイヤルミルクティー #SWEET

아마 신혼여행 갔을 때 나 밀키는 제대로 먹어본 적 없었지..아마? 이러면서 구했던 밀키 로얄밀크티맛이다. 홍차향이 진한 밀크의 어른의 스위츠... 라고 기재되있나? 싶고,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밀피유 타입의 캔디라고 하는 듯. 
사용된 원료는 물엿, 설탕, 가당연유, 식물성유지, 생크림, 홍차엑기스파우더, 전분, 탈지분유, 소금, 트레할로스, 향료(우유 유래),유화제(대두유래) 가 사용되었으며, 해당 원료중에 유제품, 대두가 포함되어 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근데 이거 칼로리 기재가 안 되 있어서 칼로리 정보를 알 수가 없네...[..]  
음.. 총 11개의 캔디가 들어있다. 로얄밀크티 같은 제품에서 볼 수 있는 조금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느껴지기도 하는 듯? 'ㄱ'
캔디는 겉면이 진한 밀크티 하드캔디로 이루어져 있고 포장 뜯으면 밀크티 냄새가 포옹 포옹 올라오는데 기분이 좋았다 :9
요건 단면. 이거 사쿠마 캔디의 밀크캔디 시리즈 에서 볼 수 있는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캔디네. 저 틈틈이 농후한 밀크티맛이 흘러나오는데 정말 최고다 ㅠㅠ 다음에 또 발매된다면 이걸 사 먹을 생각은 있다. 이거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ㅠㅠ! 최고야!


* 지금껏 먹어본 밀크티 캔디중에 제일 진하다.



덧글

  • 듀듀 2017/08/09 15:16 #

    와아 로얄밀크티맛 밀키 캔디라니
    신기해요 *_ *
    맛있겠어요
    밀피유타입의 캔디라니..더더욱요^^
  • 고양이씨 2017/08/09 15:40 #

    기간한정품이었는데 지금은 없드라고요.. 걍 이러케 맛난건줄 알았음 더 사오고 주변에 좀 나눠줄걸 ㅠㅠㅠㅠ
  • 썬바라기 2017/08/09 22:27 #

    커피 먹으면서 같이 먹기에 딱이겠네요~
  • 고양이씨 2017/08/09 22:30 #

    커피..보단 그냥 이건 단독섭취가 필요한 것 같아유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