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JP] CHOCO PIE 2人の真実のLOVEベリー味 #SWEET

엄...음... 이거는 일본현지서도 구할 수 있었는데 부피가 조금 있으니까 여행중에 들고오는게 너무 귀찮아서 그냥 온라인으로 구매했다. 저 맛 이름이 좀 많이 길긴 한데, 두 사람의 진실한 러브베리맛이라고...아주 그냥 오글오글한 이름을 다 붙여놨지만 사실 그냥 딸기맛이라고 보면 된다. 'ㄱ'
1봉당 칼로리가 162kcal 정도로 높은 편이니까 적당히 섭취하는게 좋을 거 같음. 
요건 박스 뒷면인데 저 박스 뒷면은 칼질하면 뚜껑쪽 일러스트가 나오는 형태로 되어있음. '_')
사용된 원료는 밀가루, 쇼트닝, 설탕, 물엿, 식물성 유지, 유당, 계란, 코코아매스, 전지분유, 탈지분유, 코코아버터, 유청분말, 우유 등을 주요 원료로하는 식품 (크림, 식물성 유지, 유당, 덱스트린, 유단백 ), 양주, 소금, 농축 딸기 과즙, 전분, 유단백, 환원 물엿, 달걀 노른자, 소르비톨, 알콜, 유화제 (대두 유래), 팽창제, 가공 전분, 향료, 산미료, 홍국색소, 증점제 (셀룰로오스, 카라기난)이 사용되었으며, 계란, 밀, 유제품, 대두가 사용되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총 6개 들어있고, 박스 뚜껑에는 해당 박스 겉면에 인쇄된 일러스트의 선화가 들어가 있다. 
일단 꺼내봤는데 딸기향이 적당히 났다. 아무래도 날이 더워서 그랬는지 겉면 초코가 살살 까지면서 딸기향도 살살 배어나오는 듯. 
그리고 단면은 뭐.. 기대한 내가 나빠...싶은 그런 모양새. 크림이 좀 적고, 인공 딸기향은 진한 편. 크림에서는 살짝 딸기 맛도 나기는 하는데 좀 애매하다. 이번시즌 신제품 몽쉘하고 비교하면 몽쉘이 이길 것 같은 크림상태임... 아무튼 이건 좀 별로였다. 재구매는 안 하겠지만. 


* 박스 내부에 칠할 수 있는 면이 존재하고, 여기에 말풍선에는 원하는 대사를 써서 엔딩을 만들 수 있는 형태다. 이전의 디오라마와는 다르게 간단히 손만 조심해서 칼질하고 색칠만 잘 하면 끝.
* 참고로 미녀와 야수 시리즈 초코파이의 박스 일러스트레이션을 담당한 분은 나카무라 유스케님임.
* 이 제품군의 미녀와 야수는 디즈니의 미녀와 야수 시리즈와의 콜라보 제품이 아니다.



덧글

  • 아르 2017/08/17 03:42 #

    재미 있는 초코파이 였네요
    상자도 버리지 않고 재활용 가능 하고 ㅋㅋ 맛이 점 그렇다니 아쉽
    몽쉘이 맛이 더 낮다니 정말 통통한 녀석 입니다 몽쉘
  • 고양이씨 2017/08/17 14:37 #

    맛만 빼면 그래도 일러스트가 예뻐서 ㅠㅠ 버리기 아까운 박스같음요 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