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애매한 음식짤 모음 #EAT

면접관이 엄청 먼데까지 면접오라고 갑자기 하루 전날 통보해서 일정이 전부 다 틀어져서 화가 나 있었다. 면접 보고 돌아오는 길에 어차피 여긴 그냥 임시로 보험 들어논데야! 라고 생각하면서 곤트란쉐리에를 들러서 퀸아망도 사고, 샌드위치도 사서 분노의 아침 겸 점심식사를 했다. 치아바타 빵인 것 같은데 쫀득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고, 토마토나 치즈도 맛있었어! 햄만 없었으면 완벽했을 것 같지만[..]. 삼성역쪽은 리모델링하고 나더니 스타필드랑 스엠타운도 생긴 것 같더라. 너무 오랫만에 와서 그런가 돌아가는 길에 정말 엄청 헤맸다.ㅋㅋㅋㅋ  ㅠㅠ 다음엔 남편이랑 놀러 올 수 있으면 좋겠는데 놀러 오기엔 좀 멀어서 남편이 여기 오는거 귀찮아 하려나...
어제 영화관 가서 먹은거. 사진엔 없지만 이미 핫독 하나를 해치운 상태인데, CGV에서 먹은 핫도그는 정말 대체 조리를 어떻게 하면 소세지가 미지근한지 모르겠고 빵이 왜때문에 돌같죠... 아무튼 너무 화가 난 나머지 팝콘랩에서 팝콘을 질렀다. 처음 보는것들이랑 예전에 먹은 적 있는 것들 위주로 샀음. 
요 위에 있는 2종이 신제품인데, 새우맛이랑 사우어체리. 근데 용산CGV 팝콘관리가 안되는걸까? 왜이렇게 다 눅눅한거야... 먹는 보람이 없어져서 그냥 도로 패킹해서 집으로 들고와서 실리카겔 팩 집어넣어놨다.ㅠㅠ 새우맛은 카라멜소스에다가 새우시즈닝 1티스푼가량 뿌린 것 같은 기묘한 단 맛이 웃겼고, 사워체리는 시즈닝 진짜 랜덤하게 묻어서 맛이 이상해....어떤건 죽어라 시고 어떤건 엄...옥수수맛이 체리에이드 가루를 만난 맛 같은 것.. 사람이 왜 안 사먹는지를 생각해보고 살 걸 그랬나... 
이건 농심 사천탄탄면을 좀 더 탄탄면스럽게 끓여먹어보려고 오늘아침에 노력한겈ㅋㅋㅋ 
:3 고기를 2큰술쯤 넣고 파기름, 마늘생강향미유, 고추기름 각 1큰술씩 붓고 고기를 잘 볶다가 잠깐 불 끄고 고기에 탄탄면 라면스프를 넣고 볶다가 뜨거운 물 500미리 붓고 건더기 스프도 넣고 물 팔팔 끓으면 거기에 면 넣고 끓이다가 3분쯤 경과할 무렵에 청경채를 적당히 넣어서 1분가량 더 익히고 그릇에 옮겨담으면 끝. 지난번에 해먹었을 땐 유탕면이 아닌 다른 라면의 건면이었는데 그걸 쓰면 국물이 이상하게 달아져서 이번에 제대로 원래 들어있던 면(유탕면)을 넣고 해보니까 좀 더 농도도 진해지고 더 맛있었다. 청경채가 집에 있다면 꼭 넣어서 먹어보는걸 추천하고 싶다. 넘 맛있어... ㅠ
이건 어제 용산 가서 산 내 욕망의 집합체. 뭔가 요구르트맛 말트볼을 먹고싶어서 다른 요구르트맛 과자랑 같이 사왔다. 헤헤.  
모리나가에서 오후의 홍차 제품으로 내놨던 3종의 샌드케이크랑 쿠키가 있어서 사뒀다. 근데 아직 못뜯어 보고 있어서 큰일이다. 바깥에서 움직이는 시간이 많아져서 그런지 손을 못 대고 있음 8_8) 



* 탄탄멘은 당분간은 계속 해 먹을 듯. 아직 집에 몇 봉지고 남아있는지라 파도 잔뜩 넣고 먹어볼까나...
* 역시 눅눅한 팝콘에 실리카겔 몇 봉지 넣으니까 금방 습기 빠져서 좋다..



덧글

  • 듀듀 2017/08/18 16:51 #

    사천탄탄면 고기고명 넘 푸짐해서 보기만해도 만족스러버요 ㅎㅎㅎㅎ
    요거트 말트볼 너모 맛있겠긔..ㅎㅎ엄청 쟁이셨네요 크크^^
  • 고양이씨 2017/08/18 17:29 #

    바깥으로 나가는게 너무 끔찍하게 시른 날씨라서 그런지 그간 집에만 있다보니 언제 밖에 또 나가서 뭐 살 기회가 있겠냐 이러면서 잔뜩 쟁여둔 것입니닼ㅋㅋㅋㅋ
  • 빵꼬얌 2017/08/18 17:59 #

    라면요리사시네요..
  • 고양이씨 2017/08/18 18:12 #

    아님미다.... 저는 그저 건더기가 풍성한게 좋은 일개 한 마리으 꿀돼지인 것입미다.... 후히히...
  • 썬바라기 2017/08/20 10:10 #

    과연 라면요리사...!!
    좋은 곳에 취업되시길 바래요 =ㅁ=!
  • 고양이씨 2017/08/20 10:47 #

    뭐 좋은건진 모르지만 붙었더라구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