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에 단짠을 끼얹는 맛, [모리나가]チョコボールGRANDEソルティバニラ #SWEET

일본 여행 갔을 때 구매했던 초코볼 그란데 솔티바닐라다. 요건 시리즈가 2종이라 솔티헤젤, 솔티바닐라로 나눠지는데 아마 이전 포스팅에 이걸 화이트라고 기재해버렸던듯...ㅋㅋㅋ 하긴 컬러가 확실히 약간 하얘서 그러려니 싶지만. 뭐 아무튼. 봄하고 여름 사이에 발매된 것 같은데, 걍 갔을때 한 번에 다 사올걸 다 두 번에 나눠서 사버려서 들고 오는게 참 귀찮았다.ㅠㅠ
요건 아몬드 휘앙티누 콘플레이크가 들어간건 이전에 리뷰한 솔티 헤이즐넛과 동일하고, 베이스만 솔티 바닐라 초콜릿인 것 같음. 사용된 원료는 설탕, 식물성 유지, 휘앙티누 (밀 포함), 유당, 덱스트린, 코코아 버터, 전지 분유, 탈지 분유, 시리얼, 아몬드, 유청 분말, 물엿, 버터 오일, 소금, 과당, 유화제 (대두 유래), 광택제, 향료가 사용되었고 원료중에 밀, 대두, 우유가 포함되어 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박스 열어보면 뭐 문장은 똑같지만..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는 모리나가 초코볼보다 3배정도 큰 사이즈라는 거. 그치만 딱히 그란데...?! 라고 생각할 만한 사이즈는 아닌 것 같단 느낌이 더 크다.
봉지 열어보면 살짝 누렇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실물로 보면 살짝 하얀 초코볼 8개가 보인다.
맛..은 전작의 솔티 헤이즐넛이랑 식감은 똑같은데 맛만 솔티 바닐라인 것 뿐임.  바닐라 베이스의 화이트 초콜릿인데 살짝 아주 은은히 짠 맛이 들어가서 어 좀 감칠맛이 있는 달달함이구나..싶더라. 씹어먹는 내내 녹여먹는 내내 시종일관 바삭함 가득해서 식감도 재미있었고 만족스러웠다. 'ㅠ') 적당히 잘 먹은 듯. 초코볼 라인에서 신제품 나오면 또 사먹어야겠다 싶을 정도로 만족했다. 맛있게 잘 먹었음. 


덧글

  • 썬바라기 2017/08/22 23:21 #

    네모난 초코보다 이런 초코볼 형식이 저는 식감이 더 좋더군요~
  • 고양이씨 2017/08/22 23:34 #

    네모네모초코보단 확실히 좋긴 해요. 콘플레이크 들어가면 식감이 바삭거리는게 과자같은지라 참 좋은 것 같아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