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마녀커리크림치킨 #EAT



남편한테 저녁먹자고 했는데 남편이 치킨을 먹고싶다며 데려간 곳이다


가게 안은 넓은 편인데 지하에도 자리가 있고 1층에도 자리가 있어서 원하는대로 앉으면 됨 . 근데 1층자리는 벌레 마니 돌아다녀서 ㅜㅠ 물릴 수 있으니 참고바람


나는 레몬에이드, 남편은 맥주 시켜서 마셨음


이게 커리치킨 매운맛.


위는 바삭, 아래는눅눅한 편. 크림커리는 향신료를 직접 배합한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 맛은 좋긴 한데 먹다보면 너무 눅눅해지는게 문제. 커리소스 맛있는데 치킨을 커리 위에 얹다보니 식감이 너무 반감되서 맛있다가 점점 맛없어짐. ㅜㅠ 감자튀김도 소스안에 풍덩 들어가니까 처음엔 바삭하다가 전부 눅눅해져서 맛을 즐기기 어려웠음. 부먹을 싫어하는 사람의 기분이 이런걸까 싶기도 하고.. 아무튼 맛있었지만 애매한 가게였다. 치킨과 소스 분리해서 받는거 가능하다고 하면 다시 방문 할 듯 ㅜㅠ


* 가게 사장님은 재밌는 분이신듯.
* 이 날 가게 직원이 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그자리에서 일을 때려치고 도망쳤다고 하셔서 띠용했다... 엄... 음....




덧글

  • 듀듀 2017/09/04 21:15 #

    여기 항상 간판만 엄청 봐온가게라 궁금했었어요 ㅎㅎ
    근데 또 제가 부먹을 엄청 싫어하는 사람이다보니 ㅠㅠ
    가기가 살짝 꺼려지기도 하네요 ㅜㅜ커리는 맛나다고 하시니까
    엄청 궁금해서 먹어보고싶은데 ㅠㅠㅋㅋ
  • 고양이씨 2017/09/04 21:42 #

    커리는 진짜 괜찮은데, 커리 위에 전부 올려져 나오는거라 이게 커리 닿은 부분은 정말 끔찍하게 질척이고 바삭이는 감촉도 그 부분만 삭 없어지니까 좀 끔찍해져요. 차라리 소스를 따로주고 찍먹을 할 수 있게 해주면 모를까 진짜 이건 좀 끔찍하다 싶을 정도로 먹는 즐거움이 계속 반감되더라고요. 맛은 정말 좋았는데 식감 떨어지는건 둘째치고 소스가 크림소스
    + 커리조합이라 계속 먹다보면 입이 지치더라구요. 저는 매운맛을 시켰음에도 그 맛이 계속 반감되서 다 못먹었어요. 거기다 플레이팅 스타일이 아예 소스에 반쯤 묻혀서 다 나오는것 때문에 ...호감이 사라져요. 남편도 저도 부먹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이 집은 당분간 갈 생각은 없어요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