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로로 #EAT











이수 아게아게가 휴무길래 방문했다가 지뢰맞은 기분으로 나온 초밥집이다. 네타 두껍게 한다는데 그정도 네타는 우리 집 주변 초밥집 두 곳에서도 다 그정도는 썰어주고.. 밥을 적게 넣고 초밥네타를 즐기라고 하는데 그만큼 초밥자체가 너무 작게 나온단걸 간과하고 있던 내가 멍청했나봄. 아무튼 이 집은 20money pd의 싸인이 걸려있었는데 그걸 봤으면 걍 자리에서 바로 일어났어야 되었을걸 굳이 먹고 입맛만 버렸다.  

* 간장자체에 맛이 없음
* 비리다.
* 전반적으로 저렴하고 단가낮을법한 제품의 네타가 아주 조금 두꺼움.
* 일단 맛집이 아님.
* 이수역 맛집 대체 몰까...
* 전반적인 위생상태는 나름대로 괜찮은데 그다지 맛있지 않음. 밥상태도 푸석한게... 애매하다.




덧글

  • boooookr 2017/09/03 18:17 #

    헉 저도 이번주에 여기 다녀왔는데...! 전 초밥맛을 잘 몰라서 맛집은 아니어도 그냥저냥 먹었다 싶었는데 피해야 할 곳이었네요..!!!
  • 고양이씨 2017/09/03 19:04 #

    문제의 그 PD도 다녀갔고 방송도 많이 탔는데 이거 이상으로 잘하고 더 저렴하고 양 많은 집은 많아요. 정말 괜찮은 집은 여기저기 많은데 여긴 브러쉬에 김이 껴있는거 보고 좀 뜨억했읍니다(김이 들어갈 요리가 없었고 김이 들어가는 구성의 초밥 또한 없음). 맛집이라고 하기엔 밥과 네타의 비율도 안 맞고 밥 상태도 건조하고 모래같은게 미묘했읍니다... 이게 대체 무슨 맛집이라는건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