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가야밀면 #EAT



간만에 밀면이 먹고프다는 남편때문에 먹으러 다녀왔었다. 원래는 광명이케아랑 코스트코 근처가 아닌 좀 더 먼 곳에 있었는데 이전해서 좀 더 먹기 쾌적해졌더라.  이전엔 바닥에 앉아서 먹는답시고 꽤 불편했었는데 이전한 곳엔 테이블이랑 의자를 들여놔서 좀 더 먹기 편했음.


밀면 자체는 뭐 맛 자체도 그대로라 맛있었고 묘하게 한약내 나는 고기맛도 그대로더라. 동네에 밀면맛집이 여기가 젤 유일한데 진짜 최고됨ㅋㅋㅋ ㅜㅠ 밀면게이지가 바닥을 칠 때 가면 정말 좋음 ㅜㅠ



이번에 메뉴에 만두도 추가되어서 만두도 곁들여 먹어봤음 ㅋㅋ


평범하게 맛있었고 담백하더라 ㅇㄱㅇ)=!  또 갈 일 있으면 그때도 시켜먹어야겠다.




* 맛있게 잘 먹었다.  여긴 멀리 이사 가기 전까진 계속 갈 듯 함.
* 동네에서 유일하게 맛있는 밀면집이다.
* 업장은 아마 작년에 이전했었던 것 같은데 명함 받아보니까 아직 예전 주소로 등록된 명함 비치해두신 것 같더라. 지금은 어떨라나...


* 위치는 여긴데 주변상권 엄청 휑해...
* 가야밀면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정확한 업소명이 부산가야밀면 이더라.
* 만두 5,000원/밀면 6,000원(물/비빔)/ 면사리 1,500원



덧글

  • boooookr 2017/09/12 23:11 # 답글

    저 완전 밀면 사랑하는데 ㅎㅎㅎ! 여기 꼭 가봐야겠어요 +_+ 한약향 나는 고기도 완전 취저일 것 같아요 ㅎㅎ
  • 고양이씨 2017/09/13 07:10 #

    여길 한 1년 전부터 계속 다니고 있는데 최고되여 ㅠㅠㅠ 동네 주민들 찾아다니는 맛집인지라 가끔 생각나면 가는 곳이에요.
  • 듀듀 2017/09/12 23:40 # 답글

    밀면 넘 좋아요 ㅎㅎ
    캬 만두에 밀면....맛있겠어요^^
    부산에서말고는 먹어보질 못해서 ㅠ_ ㅜ 저도 동네에 밀면집 있나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 고양이씨 2017/09/13 07:11 #

    저도 다른 밀면집 다 가봤는데 부산에서만큼 맛있던 감동을 찾기가 힘들었었어요 ㅠㅠ 근데 그나마 좀 많이 비슷한 맛은 여기가 유일하더라고요. 동네사람들이 다 인정하고 다니는 밀면집이라 ㅠㅠ 여기가 최고였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