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신]日清焼そば スパイシーホットチリ味(닛신 야끼소바 스파이시 핫 칠리) #EAT

칠리야끼소바가 나왔길래 구매해 보았다. 야끼소바는 정말 몰까...? 일본 놀러 갈 때 가끔 심야방송 보고 있으면 별별 라면이랑 야끼소바가 다 나오는데, 내가 너무 틀에 박혀있었나 싶을정도로 별 특이한 야끼소바나 라면들이 나와서 참 신기한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 사실 야끼소바 면을 썼을 뿐인 다양한 국수요리를 하고 싶었던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기도.....ㅋㅋㅋ 이걸 봐도 칠리를 넣은 야끼소바라고 하는거 보니 걍 칠리 넣은 면요리를 하고싶었던게 아닌가..란 생각을 하게 되었음...
1개의 칼로리는 485kcal 정도. 들어간 원료 중 밀, 계란, 유제품, 돼지, 닭, 대두, 사과가 포함되어 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사용된 원료는 유탕면 (밀가루, 식물성 유지, 소금, 간장, 조미료), 소스 (당류, 향신료, 소금, 소스, 향미 조미료, 간장, 단백 가수 분해물, 돼지고기추출물, 식물성유지, 향미유), 건더기(양배추, 양념 돼지, 다진 감자, 마늘, 고추), 가공 전분, 캐러멜 색소, 조미료 (아미노산 등), 산미료, 탄산 Ca, 간수, 유화제, 산화 방지제 (비타민 E), 향료, 탄산 Mg, 감미료 (감초), 비타민 B2, 향신료 추출물, 비타민 B1, (원재료의 일부에 계란, 우유 성분, 닭고기, 사과를 포함) 이 사용되었음.
겉면 비닐을 벗기면 이렇게 되어있음. 소스는 2종이고, 면 익으면 분말스프 큰거 하나 넣고 비빈 후에 후리카케..스프를 뿌리면 끝.
건더기는 면과 함께 들어가 있고, 후리카케와 분말소스로 구성되어 있다.
건더기에 고기조각이 많이 보이는 편인듯...!?
거기에 분말소스를 넣고 뭉치지 않게 열심히 비벼본다.
다 비비면 이런 느낌이고, 묘하게 그...칠리냄새 난다. 
그리고 후리카케를 넣어 또 비벼본다..
다 비비면 이런 느낌... 그냥 크러쉬드 페퍼 들어간 것 뿐이잖아; 라는 생각이 들었다. 
맛은... 그 .. 칠리 콘 까르네... 묘하게 콩만 안 들었을 뿐이지 칠리 콘 카르네 생각나...... 엄... 음.. 맛있었다. 기간한정 제품이라 지금은 더 나오지 않는게 흠이지만ㅋㅋ 


아무튼 잘 먹었다. 또 먹고 싶을 것 같다.

* 이 노래가 계속 생각나더라.



핑백

  • 오늘의 고양이씨 : 매콤짭짤했어, [팔도] 매콤 야끼소바 라면 2019-01-19 09:02:31 #

    ... 은 편.... 이기는 하지만, 사실상 이제품이 칼로리가 낮은건 마요네즈가 첨가되지 않았기 때문. 야끼소바라고 전부 다 요네즈를 넣어주거나 하진 않으니깐. 평범한 컵라면 속 면과 특제 간장 액상스프, 볶음 건더기 스프가 들어 있음.& ... more

덧글

  • 카랑 2017/09/24 10:01 #

    비주얼은 사천짜파게티 그런느낌인데요.............맛이 궁금해지네요..!
  • 고양이씨 2017/09/24 11:36 #

    콩 빠지고 고기가 마니 들어간 칠리 있잖아영. 그런 느낌이에요. 'ㅠ') 확실히 맛은 있어서 지금은 구매 못하는게 아쉽더라구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