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네스티 얼그레이 #SWEET

구매대행으로 구매했었던 얼그레이 캡슐이다. 당시 아이스티가 해먹고 싶어서 샀는데 뜯은 시점에선 이미 추운 겨울이 되어가고 있지만 그래도 가끔은 홍차라떼나 홍차가 간단히 마시고 싶은지라 그냥 뜯어서 마셔보게 되었음 ㅋㅋ :3
얼음넣고 물에타서도 먹지만, 우유나 두유에도 넣어 먹을 수도 있다고 한다. 사용된 원료는 설탕, 홍차, 향료, 산화방지제 (비타민 C), 감미료 (아세설팜K, 수크랄로스), 안정제 (산탄검) 가 들어갔음. :3
총 7캡슐이 들어갔고 앞면엔 네스티 로고, 그리고 제품명과 큐알코드가 인쇄되어 있다.
두유에 타서 먹어봤는데 꽤 얼그레이 향이 두유 향을 죽여서 적당히 부드러운 얼그레이 두유라뗴가 되었다. 우유에 타 먹는 쪽이 더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 
무튼 이 날은 다른 초콜릿이나 전에 먹다 만 즌다초코타마고와 함께 먹었다. 'ㅠ') 나름 맛있었어...

* 밀크 티 먹고싶을때 자주 애용할 듯.
* 탄산수에는 이거 하나만 쓰지말고 레몬즙이나 복숭아 시럽 있으면 같이 사용하는게 어울릴 것 같다.
* 이래저래 잘 찾아보면 사용할만한 좋은 방법이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지만 당장에 마시는 방법밖에 생각 나지 않아서 곤란해(._. ...



덧글

  • 듀듀 2017/10/31 13:01 #

    일본은 요런 포션커피제품들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별거아닌데 또르륵 뜯어넣는게 재밌기도하고ㅎㅎ
    커피들은 구입하는거 모두 맛도 좋았던 기억이 나용
    이건 홍차포션이라니! 신박하네요 ㅎㅎ
  • 고양이씨 2017/10/31 23:33 #

    그쵸 진짜 편하고 또르륵 뜯어따라서 섞으면 차가 되니까 너무 좋아요 ㅠㅠ 커피 몇 번 사마셔보고 캡슐형 제품에 흥미가 가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 산게 저 얼그레이 티 였는데 확실히 조은 지름이었던 것 같아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