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단 나쁘지 않았던 [홍대]피자몰 #EAT



같은 팀원들이랑 어느 날 저녁을 같이 여기서 먹기로 했다 ㅋㅋ 피자몰은 엄청 옛날에 다녀온 적 있었지만 그 이후 가지 않다가 우연한 기회에 팀원들이랑 가게 된것ㅋㅋㅋㅋ 첫 접시는 샐러드를 퍼 왔는데 신선도는 괜찮았고 떨어지면 바로 채워주는게 나름 괜찮았다.


리조또랑 탕수육도 먹어보았는데 리조또는 싱거웠고 탕수육은....그냥 그랬음. 감자 위에 이런저런 재료를 올리고 치즈를 뿌려먹는 메뉴는 마음에 들었다. 저건 나름 좋았음ㅋㅋㅋ


햄버그가 올려진 피자랑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피자를 먹었는데 햄버그는 생각보다 나름 괜찮았고 고구마 무스 들어간건 그럭저럭 달달해서 나쁘지 않았다ㅋㅋㅋ 고르곤졸라...? 뭔진 모르겠는데 그냥 엄청 얇은 씬피자가 있었는데 꿀 뿌려먹으니 과자같은 맛이 나서 묘하게 맛났다. 같이 갖고온 로제파스타는 맛없었다.


디저트 메뉴들은 조금만 퍼오면 먹을 만 한데 나처럼 궁금해서 퍽퍽 퍼오면 맛없게 느껴질 그런 맛이닼ㅋㅋㅋㅋ 망고는 땡땡 얼어서 미리 퍼놓고 한참 시간 지나야 겨우 먹을만한 정도로 녹음ㅋㅋ 뭐 전반적으로 평범하지만 피자 외에도 먹을만한 메뉴도 많아서 피자 많이 안 먹는 나에게도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맛있게 잘 먹었다.




덧글

  • 썬바라기 2017/12/17 12:57 #

    저도 뷔페는 피자몰이 제일 좋네요 ^ㅠ^ 제가 자주 가는 곳보다 메뉴가 많은 것 같네용.
  • 고양이씨 2017/12/18 21:53 #

    홍대지점이 메뉴가 좀 더 많다구 하는 것 같아여. 예전에 처음 나왔을 때 있던 지점쪽보다 더 메뉴가 많았던 것 같읍니다.
  • yudear 2017/12/18 20:47 #

    가성비도 조구 은근히 메뉴도 알차쥬
  • 고양이씨 2017/12/18 21:54 #

    홍대지점 한정해서 가성비도 메뉴도 쟝쟝 조은 것 같읍니다. 같이 가주신 분들이 메우 즐겁게 드셔주셔서 저는 그것만 바라봐도 배불러 현기증이 나는 것이었읍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