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한 오렌지의 존재감, [오리온]MarketO 리얼브라우니 오렌지쇼콜라 #SWEET

팀끼리 모여서 밥 먹고 나서 해외과자를 파는 곳에 잠깐 들려서 과자를 샀었다. 오랫만에 보는 신제품..(녹차맛은 내가 선물하느라고 내 몫을 사지 못했음ㅋㅋㅋ)인지라 덥썩 골라들게 되었음.
1개당 128kcal, 전체 1,024kcal 정도니까 적당히 먹는게 좋을 것 같다. 
뚜껑을 따보니 마켓오 제품에 들어간 좋은재료에 대한 문구가 인쇄되어 있다. 
딱 꺼내보면 박스디자인이랑 동일..? 한 느낌으로 전부 포장지 디자인이 다른 부분이 없이 1가지 디자인으로만 인쇄된걸 사용한 것 같다.
앞면은 브라우니고, 
뒷면은 그냥 코코아 넣지 않은 부분의 브라우니 같은 색상인데 솔직히 말해서... 이거 맛이 원래의 브라우니의 맛 때문인지 다 죽어버렸어... 맛이 별로야. 오렌지 맛을 기대하면 절대로 그 맛이 나지 않는데, 오렌지 필이 정말 아주 미세하게 씹히는 맛인건진 몰라도 왜인지 모르게 맛이 오리지널 브라우니랑 다른 부분이 그 오렌지 필을 빼면 잘 느껴지지 않더라. 과장하면 맛이 너무 희미해서 넣은 줄도 모를 정도의 오렌지를 넣었다는거. 오렌지 맛을 기대하고 먹으면 실망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를 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다. 재구매는 안 할 것 같다. 




* 13년도에 발매되었던 블론디랑 비슷하지만 이건 초코청크가 블랙이라 비슷하진 않다.
* 오렌지 첨가량을 좀 더 늘렸어도 되었을텐데... 향도 애매하고 맛도 애매해진 케이스. 
* 실제로 뜯었을 때 오렌지향보다 초코향이 더 진하고 맛도 초코가 너무 강해서 넣은줄도 모를정도였음. 오리지널과 뭔 차이점이 있나 싶을 정도로...



덧글

  • minci 2017/12/26 23:59 #

    지난 초코칩 초코파이도 그렇고, 오렌지는 애매하군요.
  • 고양이씨 2017/12/30 09:25 #

    묘하게 애매해요. 조금 더 상큼하면 좋지 싶은데 그게 안 되서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