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COCK]속이 꽉찬 고추잡채호빵 #EAT

전에 호빵이 먹고 싶어서 구매해 두었다가 먹어보게 되었다. 찜기를 사기 전까지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려니 뻣뻣해지고 제대로 덥혀지지 않아 먹을 수 없어서 ㅠ_ㅜ걍 찜기 샀을 때 먹어보게 되었음.ㅋㅋㅋ 
찜기로 조리하기 때문에 전기밥솥에 물 넣고 찜기에 넣고 만능찜 모드로 돌려서 한 15~20분 정도 덥히면 될 듯. 'ㅠ') 
이 제품의 좋은 점은 밑면에 종이가 붙어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무척 작다. 일반 호빵보다 조금 작은 편이려나 싶고..
사실 두~세 달 전쯤에 밥솥을 새로 샀다. 3~4만원 하던 저렴한 밥솥이었고 시엄마가 남편 자취하게 되었을 때 사준건데, 내솥만 따로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이길래 결국은 새로 살 수 밖에 없었지만 ㅋㅋ 아무튼 새 밥솥안에 호빵을 세팅한 찜기도 넣고 약 15~20분가량 쪄주었다.
다 찐 호빵은 꺼내서 
냠냠 먹어주면 끝. 고추잡채의 매콤한 맛이 올라오는 호빵이었고 나름 괜찮았다. 남편은 같이 먹었는데 매워서 그랬는지 조금 맵다고 하긴 하더라. 조금 매운 점이 매력적인 호빵이었다. 맛있게 잘 먹었다. 'ㅠ')...


* 겉면 빵질도 포실포실한게 마음에 들었다. 시리즈로 2가지 맛이 더 있어보이던데 나중에 사먹어야지..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