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실망스러운 맛, [Asahi]金の果実 #SWEET

작년에 신혼여행 갔다가 오면서 사놓고서 컵라면 섹션에 냅뒀다가 그대로 까먹고 못먹을 뻔한걸 발굴했다. 골든파인애플, 골드키위, 황도 이렇게 3가지 맛이 들어간 사탕이다.
꺼내보면...복숭아가 8개, 키위와 파인이 7개씩 들어있다. 각 개별 포장 디자인은 비닐팩 포장쪽에 제품명 윗쪽에 위치한 풀 모양 도안이 이어진 형태로 양 사이드에 패턴이 들어가는 형태인듯. 뒷면은 모든 캔디가 동일하게 농후 리치한 과실을 음미하다 라고 기재된 것 같음.
제일 진한 노란색은 복숭아, 초록색이 골드키위, 연노랑색이 골든파인애플이다. 
맛은 생각한 것 보다 많이 희미하고 생각보다 너무 맛이 약해서 아쉬웠고, 골드키위는 좀 오래 핥고나서야 아 이거 골드키위네 싶은 맛이 느껴지더라. 파인애플쪽은 파인애플맛보다 파인애플 통조림 내 시럽맛이 더 강해서 ...아 이건 파인애플을 연상할 수 밖에 없지 싶은 맛..ㅠㅠ 복숭아는 풍미가 약해서 이게 복숭아야 설탕이야 싶은 맛 뿐이었다. 애매해서 다시 먹진 않을 듯. 



* 남편이 회사에 가져갔는데 회사분들끼리 저 복숭아맛이 망고맛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었다고 한다. 한문으로 황금복숭아라고 써있는뎈ㅋㅋ 어째서 전부 망고맛이라고 생각한거지....; 



덧글

  • 2018/03/08 22:33 #

    노란색 = 망고 라는 느낌이니까요
  • 고양이씨 2018/03/09 18:29 #

    색만 보고 망고라고 한건 아니고 맛만 봐서는 판별이 안되 그런거였읍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