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향 가득한, [glico] Pockyダブルフロマージュ #SWEET

글리코에서... 발매했던 더블프로마쥬.. 금단의 두 번 끼얹어낸 쵸코..포키 라고 왜 저렇게 썼는지 이해할 수없는 그런 제품이 나와서 구매했다. 화이트 초코 풍미가 진할 것 같았지만 나중에 찾아보니 프로마쥬...치즈맛...원료에도 크림치즈가 3% 정도 들어간다고 기재되어 있더라.
가운데 프렛첼이 들어가던 부분은 코코아 비스킷이 들어가고,속에는 부드러운 초콜릿, 겉에는 매끈한 초콜릿이 발려져 있다고 함. 제품 1팩은 120kcal 정도 되니까 적당히 먹어야 할 듯.. 원료는 유당, 밀가루, 설탕, 코코아 버터, 식물성 유지, 분유, 크림 치즈 분말, 쇼트닝, 가당 연유, 코코아 파우더, 소금, 이스트, 커피 파우더 / 유화제, 향료, 조미료 (무기 염), 팽창 방지제 (일부 성분에 우유 성분 밀 콩 포함) 이 사용되었는데 더블이라면서 치즈는 한 가지만 들어갔네..?!
한 박스에는 3팩 들어있고, 1팩에는4개의 미디 스틱이 들어있다고 보면 되려나. 포장은 꽤 심플하게 하단부에는 W 마크를 배치해 두었음.
포장 뜯고 보면 생각보다 살짝 진한 치즈냄새가 나는데 이게 크림치즈쪽의 냄새라서.. 좋아할 사람은 좋아할만한 그 냄새가 난다. 크림치즈풍 초코에 코코아비스킷 조합이라 나름 오레오크림치즈케이크풍이라고도 생각이 들지만ㅋㅋㅋㅋ 더블프로마쥬라고 하기에는 그냥 2중으로 초코 입혀서 더블프로마쥬라고 쓴 것 같고.. 치즈맛이 화이트 초콜릿과 살짝 섞여서 아 이거 크림치즈네 싶은 맛 까지는 난다. 그리고 식감...그냥 일반 초코 2중으로 바른것처럼 딱딱함. 1코팅 할 때 에어리 초코 썼으면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다. 뭐 맛은 괜찮은 편이고 크림치즈 좋아한다면 한 번은 먹어볼 만한 제품이다. 적당히 잘 먹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