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자신있다면 명란크림스파게티 #EAT

편의점에 갔다가 자신있다면 시리즈의 명란크림스파게티가 보이길래 사다가 먹었었다. 화이트루 베이스에 치즈가 들어간 소스인걸로 보아 꾸덕지고 끈적한 제형일까 싶다.
뚜껑은 저 뒤에 있긴 하지만 요거트 뚜껑같이 손으로 잡을 수 있는 부분이 튀어나온 형태를 하고 있다.ㅋㅋㅋ 이건 덥히기 전의 상태고,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그리고 쪽파와 명란소스와 명란젓 부분이 보인다.
이 가득한 명란젓의 향연...'ㅠ'...너모 조으다....
이건 다 덥혀낸 모습. 1분 30초 정도 데우면 끝ㅋㅋㅋㅋ
다 덥힌걸 이제 비벼봤는데 확실히 예상대로 엄청 꾸덕지다. 그리고 짭조롬하고 약간 비릿한 명란 특유의 내음이 퍼지는데 아 정말 조으다 ㅠㄱㅜ)♥ 맛은 예상했던 것 보다 괜찮았다, 개인차가 있기야 하겠지만 명란크림 파스타 계열을 좋아한다면 먹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적당히 꾸덕한 소스에 면과 명란이 서로 엉겨붙어서 짭조름한 맛을 내 주는데 이게 너무 좋더라....=ㄱ=)... 여기에 식빵 반 쪽 구워다가 곁들이면 좋을거란 생각도 들었다.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서 맥주가 먹고 싶었지만 술은 안되니까 사이다를 곁들여 마셨다. 만족스러웠고 재구매 의사는 있다. 맛있게 잘 먹었다! 


* 먹어본 명란계열중에 제일 느끼할... 수 있긴 한데 치즈나 명란 맛 때문에 그게 조금 덜 느껴지기는 한다. 
* 자신있다면 시리즈는 지금까지 먹은것 중에서 알리오 올리오를 제외하면 대부분 소스조절이 불가한 타입의 제품인듯... ? '')...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