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IVA]리미티드 에디션 홀리데이 초콜릿&트러플콜렉션 10pcs #SWEET

산지는 좀 되었고 이미 크리스마스 되기 전에 사놓고 집에 디피만 해 두었다가 드디어 뜯어 먹게 되었다. :3 아마 크리스마스 전후로 나왔던 초콜릿일거고 오리엔트 특급 살인사건의 수염모양 초콜릿 살 때 같이 산 것 같음.ㅋㅋㅋ
제품 박스 뒷면에는 사용된 원료정보가 기재되어 있다. 아 제품에 대한 테마설명도 같이 기재되어 있네 ㅎ_ㅎ...
어떤 제품이 들어가는지 알려주는 메모. 근데 여기에는 트러플이 들어가는게 아닌 쁘띠푸르만 해당되기 때문에 컬러마지판 위에 리본모양 초콜릿 짜놓은 것 같은 저 초콜릿들이 이 박스 구성에 해당된다.
묘하게 대충 만들어진 것 같으면서도 귀엽게 생긴 초콜릿들이 들어 있다. 6가지 맛이 들어있고 그 중 3개 2개 이런 식으로 중복되는 맛이 섞여 있는 듯 하다.
모든 단면이 아마 저 초콜릿과 비슷할텐데, 지금 나온 단면은 진저브레드맛임.
전반적인 초콜릿 맛으로 따지자면 제일 무난하면서도 미국의 크리스마스같은 느낌의 맛이다 싶은게 조금씩 있고, 부드러운 질감의 초콜릿 안에 스륵 녹아내리는 크림과 무스가 꽤 조화로운 편. 개인적으로 진저브레드가 제일 좋았고 묘한 맛으로 치면 홀리데이티가 제일 특이하달지. 상큼하다가 갑자기 스파이시해지는 롤러코스터 같은 맛이었어... 아무튼 잘 먹었다 :3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