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함 입 안 가득히, [매일]데'르뜨 백도/오렌지 #SWEET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데'르뜨 백도맛, 오렌지맛이다. 자몽맛도 있지만 먹고있는 약때문에 먹으면 안되서 자몽맛만 구매를 못했다..ㅜㅜ 생과일 들어갔대서 식감이 좋을 것 같아보인다. :3 
총 2개씩 들어있고 냉장디저트류에 같이 디피되어 있더라.
원료정보랑 칼로리 정보. 복숭아가 100kcal, 오렌지가 105kcal이다 :3
투명 컵 안에 과육이랑 젤리가 찰랑거리는 형태의 디저트인데, 무척 맛있을 것 같다..'ㅠ')
젤리를 뒤집어 꺼내보면 엄청 젤리가 물컹거려서 그냥 컵속에 쑥 들어가더라. 복숭아는 과즙특성상 투명해서 밑에 뭐가 가라앉았는지 다 보이는데 오렌지는 과즙...이 살짝 탁해서? 과육이 어떤지 보려면 자세히 봐야함ㅋㅋㅋ
이게 오렌지. 안에는 나타드 코코, 오렌지과육 썰린게 들어있고, 오렌지 과즙젤리가 들어있다. 그냥 컵째로 들고 마셔도 될 정도로 젤리가 꽤나 흐물거리는 타입. 
이건 복숭아. 과육이 정말 맛있어 보여..ㅠㅠ 나타드 코코랑 복숭아 과육이 잘 씹히는 그런 젤리였고 젤리가 오렌지에 비해 조금 더 탱글한 느낌이 있음. 


나는 둘 다 맛있었긴 한데, 아마 재구매를 한다면 오렌지쪽을 구매하지 않을까 싶음. 오렌지는 상큼함이 동반되는 맛인데, 백도는 엄청 달았고 전부 단 맛밖에 안느껴지는 느낌이랄지. 향은 더 좋았지만서도...ㅠㅠ 아무튼 잘 먹었다 ! :3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