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RAPL 사과파이 먹어봤어 #SWEET

원래라면 일본에서 라플 사과파이 매장에 먼저 다녀올 생각이었는데, 내가 졸리고 귀찮아서 못 간 바람에 한국 매장을 먼저 가게 되었음ㅋㅋㅋ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조조로 보고나서 함께 식사도 할 겸 쇼핑하자면서 고속터미널 신세계 백화점까지 남편이 데려가 주었다. 간 날은 사람이 많아서 어차피 둘이서 먹을거면 4개만 사도 될 것 같다며 남편이 라플 매장에서 파이를 사 오기로 하고 나는 초코파이 팝업스토어로 이동하기로 했다. 
진열된 파이는 많은데 사람은 많아서 구워지는 족족 전부 다 팔려나가는 것.... 이거 굽는 냄새 완전좋다....ㅠㅠ
수량 제한이 걸릴 때는 총 4개씩만 구매가능하다는듯.
겉에 뭔가 바른 거 같은데 엄청 빤딱이는게 이뻤음. 'ㅠ').. 
사과파이 포장박스는 붉은색에 흰 원 패턴이 들어가 있고,
왼쪽에는 업체브랜드 로고랑 보관방법이랑 보관온도가 영문으로 기재되어 있음.
박스 안에는 총 4개의 파이가 들어가 있고... 
냉장고에서 방금 꺼내온건데도 뭔가 습기를 먹었다거나 하는것 없이 온전한 상태를 유지중.
접합부가 부풀어 오른 형태가 잘 보이는 것 같기도...
파이지는 꽤 바삭했고 사과 충전물과 커스터드 크림의 조합이 나름 괜찮았다. 사과맛에 집중하고 있다보면 커스터드 크림이 사과를 부드럽게 감싸안는 느낌의 제품이었음. 냉장고에 넣어서 먹은 것도 좋았지만 오븐에 5분가량 덥혀서 먹으니까 갓 구운 것 처럼 꽤 바삭하고 맛있었다. 'ㅠ')... 근래 먹은 사과파이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 것 같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9


덧글

  • 올시즌 2018/05/06 15:07 #

    우와 고터 가면 꼭 사먹어봐야겠어요!
  • 고양이씨 2018/05/06 15:54 #

    꼭꼭 사드세요 !! 맛나요 ㅜㅠ
  • blue snow 2018/05/06 17:40 #

    ㅋㅋ헐 ㅋㅋ저 꽃사러 가면서 들러야겠어요.. 애플파이는 사랑..!!♥
  • 고양이씨 2018/05/06 18:14 #

    오후 늦게 가게되면 품절일 경우가 있대요 'ㄱ') 갓 나온거 꽤 맛있다고 하니까 혹시 가게 되면 꼭 드셔봐요 'ㄱ'
  • 듀듀 2018/05/08 12:52 #

    꺄악 넘 맛나보여요..ㅎㅎㅎㅎ
  • 고양이씨 2018/05/08 12:58 #

    이거 듀듀님 취향에 맞을거같아요. 이 파이 하나 덥혀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곁들여도 꽤 어울릴거에요. 넘 맛나더라고요 진짜로.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