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훠궈 먹으러 갔어, [판교]훠궈야 #EAT

전에 집에서 혼자 마라샹궈를 해 먹은 이후로 훠궈도 먹어보고 싶어져서 다녀왔다. 혼자 먹기엔 두려워서 친구랑 같이 가서 먹어봄ㅋㅋ 런치타임에 방문했던지라 B세트를 먹었고, 거기에 추가로 동과 슬러시를 함께 먹어보기로 했다.
동과슬러시는 살짝 구수하고 달았었다 :3 조금 지친 입을 말끔히 씻어주는 맛이었음.
홍탕과 백탕 또는 홍탕과 버섯탕 둘 중 하나로 고르라길래 홍탕과 버섯탕으로 골랐다. 백탕은 생선베이스라서 버섯탕으로 고른게 다행이었던 듯. 
세트에 포함된 돼지고기와 소고기,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칼국수와 건두부, 언두부, 야채들도 있었다.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꿔바로우, 사진에는 없지만 자스민라이스 볶음밥도 있었음. 

다 먹고 나니까 완전 포만감 쩔게 느끼고 걷기가 힘들었...ㅠㅠ 훠궈는 처음 먹어보긴 하는데 홍탕은 제대로 하는 곳을 가지 않으면 안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생각보다 그렇게 맵거나 얼얼한게 강하질 않아서 좀 아쉬웠음. 한국식 훠궈라고 하니까 뭐 그렇구나 싶어서 이해는 했지만 좀... 맛이 약했단 느낌이고 다음엔 제대로 먹을 만한 곳에 가서 맛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ㅠㅠ 먹을만 하긴 한데 본토만큼은 아닌 것 같고 적절히 한국인 입에 맞춰진듯한 맵기나 담백함..이 있는 훠궈였음. 

적당히 잘 먹었다 :9



덧글

  • 올시즌 2018/05/17 09:12 #

    본토 스타일 훠궈 드셔보시고 싶으면 대림역 차이나타운에 있는 가게들 추천드려요! 다만 분위기가 이곳처럼 깔끔하진 않을 것 같아요 ㅎㅎ
  • 고양이씨 2018/05/17 10:02 #

    앗 그렇군요 'ㅠ') 참고해둘게욥! 감사합니다~
  • blue snow 2018/05/17 11:51 #

    하이디라오도 맛있다네요 ㅎㅎㅎ
  • 고양이씨 2018/05/17 13:18 #

    저 그래서 이날 같이 먹은 친구하구 담번에 하이디라오 같이가쟈 이래놨어여 ㅋㅋㅋ거기가 넘 땡기든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