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도 꼭 살거야, [六花亭]六花のつゆ #SWEET

일본 여행 갔을 때 아사쿠사 근처에 있던 도산코 플라자에서 롯카노 츠유를 구매했다 :3 아마 얇은 설탕막 안에 술이 들어있는 사탕이라고 들었는데... 원래는 10개들이로 팔고있는게 있었다면 그걸 꼭 사고 싶었는데, 6종 3개씩 들은거밖에 팔질 않아서 ㅠㅠ 요 작은거라도 만족하고 들고왔다.
원료는 설탕, 양주 [브랜디, 코앵트로(오렌지 포함), 메독 와인, 보드카, 민트, 키르쉬], 매실주, 하스카프, 전분 (밀), 레몬 주스, 차조기, 치자청색소가 사용되었다. 설탕막이 녹을 수 있으니 25도 이하의 환경에서 보관하는게 좋은듯. 
들어간 맛이 어떤건지 알 수 있게 종이가 따로 붙어있다. 종이 아래에는 제품이 깨지지 않도록 완충제가 붙어있음.
12시 방향부터 시계방향으로 민트, 와인, 우메슈(매실주), 브랜디, 하스카프, 코앵트로 맛이 들어있고 총 18개의 캔디가 들어있다. 정말 얇은 설탕막 안에 술이 들어있는데 나니와 봉봉에 들어가던 얇은 설탕막보다 조금 더 두껍지만 입 안에서는 파삭-! 하고 부서지는 편. 생각보다 맛있었고 홍차 마실 때 한 개씩 넣어 먹어도 될 것 같다. 맛있게 잘 먹었다. 이건 또 사먹을거야...ㅠㅠ


* 엄청 옛날부터 이게 디게 많이 궁금해서 사고 싶었는데, 구매처를 몰랐었다가 4월에 도쿄 갔을 때 사 올 수 있었다.
* 상미기한은 구매일 기준으로 거의 2 주 가량. 짧은만큼 빠르게 섭취해야 한다.



덧글

  • 타누키 2018/05/18 12:06 #

    이쁘네요~ ㅠㅠ
  • 고양이씨 2018/05/18 12:18 #

    완전 만족스러워요 :3 맛도 은은하게 술 향이 살아있고 식감도 나름 괜찮고...!
  • 英君 2018/05/18 20:49 #

    아아 일단 무지 예쁘네요.. ㅠ.ㅠ 롯카테이 하면 저 뚜껑의 그림? 디자인?이 딱 떠오르는 거 같아요.
    맛까지 좋았다고 하시니 더욱 사랑스럽습니다.
    제 수준에서는 고급 과자라서^ㅁ^ 상비할 사정은 안 되지만, 기회 될 때 사다가 먹으면 보물을 맛보는 것처럼 맘이 꽉 찰 거 같아요..(-:
    오늘도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ㅁ<
  • 고양이씨 2018/05/18 22:28 #

    저 예쁜 일러스트때문에 큰걸로 사고싶었는데 도산코 플라자에선 18개가 들어있는걸로 팔더라구요.
    저에게도 사실 상비할만큼의 물건은 아니고 구하기도 더더욱 어려웠는데 사고보니 마음에 들고 집에 차도 있으니 차와 함께 먹으려고 사 봤어요 :3 다음엔 일본 아마존으로 직접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ㅠㅠ 헤헤 항상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8/05/24 14:0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5/25 00:0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