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롤 초코]マツモトキヨシ限定 いちご大福 #SWEET

작년 12월에 어쩌다 마츠모토 키요시를 들릴 일이 있었는데 거기서 우연히 구매하게 된 이치고 다이후쿠(딸기 찹쌀떡)맛 티롤이다. 이 맛은 거의 겨울-봄 사이에 마츠모토 키요시에서만 구매가능한 제품이라 갈 때마다 번번히 구매하지 못하게 되다보니 (가을이나 여름에 종종 가게 되서..ㅠㅠ) 구매하기가 힘들었는데, 판매기간이랑 내가 방문한 기간이 우연히 맞아서 후쿠오카의 마츠모토 키요시에서 이걸 발견하게 되었던 것 +_+
제품 상미기한은 거의 구매일로부터 약 11개월정도. 한 개의 칼로리는 32kcal 이니까 전체 224kcal 정도라고 보면 된다. 그람에 비해 칼로리가 은근히 높은 편인듯.
총 7개의 초콜릿이 들어있고 앞면엔 제품로고, 뒷면엔 모티브가 된 딸기 찹쌀떡 사진이 들어간다. :3 사실 봉지 뜯으니까 딸기우유향이 잔잔히 깔려서 너무 조왔다 ㅠㅠ
윗부분은 딸기초코인데 냄새가 달콤해서 참 좋다. 인공딸기향이지만 좀 은은하고 묘하게 딸기우유향에 가까운....:9

단면.. 제품 하단에는 팥앙금이 들어간 초콜릿이 발려있고 안쪽에는 떡 젤리가 들어있음.
맛은 딸기찹쌀떡에 조금 가까운듯한, 초콜릿으로써는 그 맛에 닿으려고 노력한듯한 흔적이 있는 제품이었고, 나름 만족스러웠다. 이 제품을 위해서 3년이상 일본을 넘나들면서 마츠모토 키요시를 여기저기 찾아 헤맸지만 찾지 못해서 슬펐는데 ㅠㅠ이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재구매...를 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집에 당분간 쌓아두고 먹으려고 여러 봉지 사서 두고두고 먹고있다 :3 잘 먹었다! :9



* 어제 포스팅 올려놓고나서 오늘아침에 집에서 보니까 포스팅 다 깨지고 난리가 아닌..ㅠㅠ PC에서 사진 미리 올려놓고 모바일로 계속 내용추가를 해서 기재를 하면 모바일에서는 줄간격이고 뭐고 다 깨져보이고 미치는줄 알았다 진짜 리얼루다가 대환장이네...ㅠ 



덧글

  • 듀듀 2018/05/24 13:56 #

    꺄앙 단면이 너무 청순한거 아닌가요...>_< 눈으로만봐도 맛있어보여요 ㅎㅎ
  • 고양이씨 2018/05/24 22:10 #

    딸기우유풍미의 초코에 쫀득한 떡젤리가 참 맛나보이는 조합이죠 :9 히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