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달달한 커피맛 초코케이크, [LOTTE]팜로드 초코블리 #SWEET

뭔가 일본쪽 롯데제과에서 쓰고 있는 샤롯데와 비슷한 것 같아 보이는 듯한 뉘앙스를 풍기는 듯한 팜로드 초코블리다. 뭔가 진짜 일본롯데쪽의 샤롯데 제품하고 일러스트 컨셉은 다른데, 제품자체의 테마가 베이커리의 디저트를 연상시키는건 비슷한 듯 싶음.
요건 박스 앞면. 뒷면하고의 차이는 밑면 글씨가 뭐가 들어가냐의 차이인듯?! 'ㄱ')..
제조일로부터 약 5개월 내 소진해야 하는 제품인듯...??! 어젠가 그제에 편의점에서 내가 이걸 사온건데...음.... 엄... 꽤 짧네. 
사용된 원료는 위 이미지 참고하면 될 것 같다. 1봉당 105kcal 이니까... 630kcal 정도 된다고 보면 되려나?! 
안에는 총 6개의 팜로드 봉지가 들어있는데, 디자인도 크기도 거의... 팜로드 골든브라우닝하고 비슷한 느낌의 사이즈..
1개는 다이소 벚꽃접시 중사이즈?! 좀 작은접시중에 끝에서 두 번째로 작은 접시 안에 들어가는 사이즈...다. 냄새는 꽤 달달한 초코향이 피어오르는 편인데, 
반을 가르면 조금 촉촉한 커피향 나는 케이크 시트 + 약간 커피향 나는 덜 단 크림이 샌딩 되어 있다. 
단면은 가까이 눈으로 봐도 모르는데 확대해보니까 이게... 어떤 물건이 이걸로 나온건지 알 거 같은 느낌......그 예전에 나온 적 있는 롯데의 엘초이스 크림가득 치즈케이크에서... 맛이랑 크림부분의 제형이 좀 바뀐 것 같음. 시럽을 시트 윗면에 각각 바르는건 여전하고, 맛은 이전 제품에 비해서 크림의 질감이나 시트가 너무 질척해지던 부분도 어느정도 개선되었던 것 같음. 다만... 편의점에서는 3500원대에 팔던 것 같던데.. 그때나 지금이나 가격대가 높고 이게 넘무넘무 존맛인 거시에엿! 이러면서 찾아 먹을 만한 맛이 라고 할 만한 제품도 아닌 여전히 조금은 애매한 그런 제품이었음. 뭐 적당히 잘 먹었다. 


* 개인적으로 과거에 단종된 샤롯데 쇼콜라 토르테나 초코블리처럼 크림만 좀 더 넣어서 내놓으면 좋으련만... 'ㅠ')... 그 제품이 좀 그리워지는 맛이었다.
* 예전엔 팜온더로드 라는 브랜드로 팔고 있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 팜로드로 브랜드명이 축소된듯?! 홈페이지에는 딱히 뭐가 올라온게 없는거 보면 뭐지?_? 싶음...
* 이 제품은 초코맛이 커피맛보다 진해서 그런건진 몰라도 먹다 보면 커피맛이 느껴지다가 다 먹을 쯤엔 초코맛이 더 두드러지는 편.



덧글

  • 듀듀 2018/05/29 21:07 #

    오왕 ㅎㅎ 무슨맛일까 궁금하다 하면서 내려오다가
    엘초이스 크림가득 치즈케이크 랑 비슷한 맛이라고 하시니
    아하~ 하게되네요 ㅎ그래도 궁금은 하지만 가격이 좀 애매하네요 ㅠㅠㅜ
    그때 엘초이스 치즈케익도 마찬가지로 맛대비 가격이 참 애매했는데 말이죠 ㅠㅠ
  • 고양이씨 2018/05/30 00:15 #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좀 애매하긴 한데, 맛만 보면 나름 나쁘지는 않아요.
    팜로드, 팜앤로드 라인 제품군의 고질적 문제는
    맛이 있는데 가격이 비싸거나, 가격이 비싼데 맛이 없는걸 온갖 미사여구로 장식해서 내놓는거... ㅜ 진짜 애매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