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의 상큼함을 더했어, [티롤 초코]完熟梅 #SWEET

완숙매실이 들어갔다는 초콜릿이 발매됐었는데, 이걸 못 구해서 작년에 바닥을 구르며 일본에 가고싶어했으나, 12월경 일본에 갔을 때 공항 터미널 내의 그 쪼끄만 편의점에서 바로 구할 수 있어서 넘넘 신나했었다. 
아마 와카야마현의 난코우메를 사용했다는 것 같은데... 'ㅠ') 예전에 모리나가의 난코우메 카라멜을 먹은 적이 있어서 그 카라멜도 참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지라 왠지 믿음이 간다.
단품이다 보니 좀 큰 사이즈의 티롤이고, 겉면에서는 살짝 새콤한 향이랑 비터초콜릿의 달달함이 올라온다.
단면, 겉면은 비터초콜릿 쉘, 하단부분은 매실풍미의 시큼한 초콜릿, 가운데는 매실젤리와 매실소스가 들어있는 구성.
맛은... 생각보다 매실이 ... 비터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느끼게 되었고 꽤 상큼하고 깔끔하게 입 안에서 마무리되는 맛이라 만족스러웠다. 젤리도 맛있었고 매실 풍미도 잘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3 헤헤...  이런 조합도 나쁘지 않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대만족 :3!!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