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서도 밖에서도 잘 먹고 다녔어 #EAT

어쩌다 보니 갈 곳 없는 먹짤들만 모인 포스팅...! 포켓몬고 하면서 바깥에 돌아다니는데 너무 더워서 ㅠ평생 안 갈 것 같던 카페베네를 갔었음. 거기서 마신 망고 요거트 스무디...솔직히 요거트 맛은 잘 안 나고 망고에 크림섞은 맛에 더 가깝고 묵직하고 진득해서 마시기 디게 껄쭉했어..ㅋㅋ 비주얼은 나름 그래도 이쁜지라 인스타에 올리기는 좋았더라.
집에서 해먹은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는 치즈 생기면 가끔 만드는데, 이번엔 내 실수로 치즈 녹는 온도를 못 맞춰서 치즈때문에 불판에 올려 다시 볶아야 했어. 다행히도 섞은 노른자가 익어서 경화되는 일은 발생하지 않아 정말 다행이었지...만..ㅋㅋ;
그리고 같이 먹은 리스토란테 하와이안 피자....여기껀 좀 새콤해서 좋았다 :3 가끔 피자 시켜먹기 귀찮으면 뜨사먹으면 되니까 다음에 좀 더 쟁여놔야겠다.
남편 저녁식사는 챙겨줘야 되는데 반찬 준비를 못했다면 역시 야매 오무라이스! :9 오믈렛이 완전히 굳기 직전에 살짝 지단형태일 때 내려서 올려주면 끝. 오믈렛 내리기 전에 밥 위에 치즈 살짝 뿌려두고 오믈렛 올려두면 치즈가 살짝 녹아내려서 먹다보면 치즈가 쭉 늘어나는게 보여 좋더라. 근데 이번에 할 때 너무 기름 많이 넣어서 기름졌다...ㅠㅠ 다음엔 덜 넣고 볶아야 할 듯.
저번에 장마 시작한 날 내가 미쳤다고 곱창볶음 먹고싶다면서 재료사러 시장까지 기어내려갔다가 왔다....ㅋㅋㅋ하필 내가 버스타러 걸어가는 와중에 너무 비가 와장창 내려버려서 푹 젖은채로 집에 돌아와서 남편 올 때까지 곱창볶음 준비해놨더니 남편이 좋아하더라. 다음부턴 일기예보 꼭 확인하고 나가야지...ㅠ
축구하던 날 집근처 피자헤븐에서 시켰던 하프앤 하프. 모든 치킨집이나 피자집이 전부 전화를 안 받길래 일부러 나갔었는데 사 오는데에 성공했다 ㅠㅠ 피자는 생각보다 맛 없었고 당시 스웨덴이 이겨서 남편도 나도 아오 답답해 이걸 연발하면서 피자도 먹다 남기고 다 냉장고 안에 집어넣어 버렸다 -,.-... 
이거 찍은 날은 내가 포켓몬고 하면서 먹다보니까 음료가 찍혀있음ㅋㅋ 최근에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에 너무 심취해 있다. 파인애플 피지오 먹다가 너무 맛없어서 실망해서 이거만 큰사이즈로 사다가 쯉쯉쯉 빨면서 게임했음..ㅋㅋ 이 음료의 특징적인 시큼함이 너무 짜릿하고 좋아서 아마 계속 먹긴 할 듯..ㅠㅠ 
내가 H.O.T 팬은 아니었는데 명란만 믿고 샀다가 크게 당한 물건... 명란에서 비린내 심하게 나더라... 소스는 비비기 힘들정도로 더 꾸덕하고 뭉쳐있었음. GS쪽의 것이 더 맛있었다 ㅠㅠ... 
이건 어느 날 내가 파인애플 피자라고 이야기를 꺼냈더니 남편이 사 준 하프앤 하프.. 피자헤븐껀 아니고 피자샵껀데, 치즈피자랑 파인애플 피자 반반이었고 왜인지 사이즈가 너무 컸길래 물어보니 배민에서 쿠폰뿌리길래 그걸로 할인받아서 샀다고 하더라[..] 치즈피자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다. 좀 달달함이 더 강하긴 했지만 나름 맛있지 싶었음ㅋㅋ.. 아무튼 잘 먹고 잘 지냈다! :3


덧글

  • yudear 2018/07/03 10:31 #

    저도 피자 별루 안좋아하지만 하와이안이 제일 최애!
  • 고양이씨 2018/07/03 11:40 #

    은근한 상큼달달함이 느끼한 치즈의 맛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ㅠ') 하와이안 한정으로 파인애플 토핑을 참 조와합니다...ㅠㅠ
  • 2018/07/03 14:4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7/03 15:4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루루카 2018/07/03 17:28 #

    하와이안 피자 정말 좋죠!!! 그런데 많이 사라지는 추세라... 안타까워요.
  • 고양이씨 2018/07/03 17:34 #

    저 진짜 하와이안 피자 짱짱 조와해요 헤헤...
    요즘 SNS에 하와이안피자 극혐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 슬프긴 하지만...
    그래도 피자스쿨이나 동네 피자집에 이렇게라도 파인애플 피자를 파는 곳이 아직 존재해서 살만한 것 같읍니다...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