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라오 훠궈에 처음 가 봤어 #EAT

하이디라오 훠궈 포스팅들을 여러 번 봤더니 정말 가고싶어져서 이번에 김개를 꼬드겨서 가게 되었다. 홍대에 있는 하이디라오 훠궈 매장에 들어갔었고, 평일엔 당일 저녁예약도 가능하길래 예약하고 들어갔었다. 
메뉴는 SET B(소고기 세트. 디너타임엔 29,000원) + 인스타그램에 매장사진 업로드 해서 서비스 항목으로 받은 메추리알 + 추가주문한 당면 + 칭따오 + 탄탄면. 메뉴가 이 사진엔 다 나온건 아니다 ㅋㅋ 사진의 황도는 자리에 앉으니까 가져다 주셨다. ㅎㅎ.. 육수는 마라탕에 겁먹은 김개를 배려해서 일부러 버섯/토마토탕으로 결정함.ㅠㅠ
처음 방문이라고 하니까 소스를 따로 만들어다 주셨다. 땅콩 많아서 만족만족... 소스바 무한리필은 인당 3천원이라고 하더라. 
이건 단품으로 시켰던 탄탄면(6,000). 면이 쫀득했고 고추기름이랑 짭조롬한 맛이 잘 어울려 좋았다. 'ㅠ') 호불호 심하게 갈리겠지만 나한텐 무척 잘 맞았다. 완전 아부라소바 같은 느낌이라 띠용 ㅋㅋ
식사를 다 하고 나면 주는 후식. 팝콘도 선택 가능한데 팝콘 싫어해서 안 먹었고 과일로 선택해서 먹음. 


* 전반적으로 밀착케어를 해주셔서 놀랐다. 이 서비스가 좀 많이 익숙하지 않은 김개는 부담스러워 했다.
* 야채가 상해있고 이물질이 묻어있어서 이거만 빼주세요~ 라고 했는데 야채 이물질 묻은거만 걷어내주고 새 접시로도 한 접시 더 제공해주셔서 놀랐다. 시켜 먹은 양보다 더 많아져서 띠용. ㅋㅋㅋㅋ 
* 토마토탕은 정말 궁금했는데 시켜먹길 잘 했다. 국물만 두 어 번 떠먹었음ㅋㅋㅋㅋ 
* 버섯탕은 백탕(생선베이스) 못드시는 분들한텐 좋은 선택이려나...
* 김개가 매운거 잘 못먹으니까 마라탕을 안 시켰는데, 김개는...ㅠㅠ 엄청 맛있는 냉면집에서 맛있는 만두만 먹고 나온 기분이 든다고 했다.
* 옆 테이블에서 마라탕 끓는 냄새가 짜릿하게 올라오는데 후추탕 끓이는 줄 아는 김개....ㅠㅠ 
* 내가 갔던 홍대점은 중국인 한국인 섞여서 근무하고 있었고 다들 친절했음. 
* 중국인 손님들 무척 많았다. 내가 중국에 온 건지 알 수 없는 느낌ㅋㅋㅋㅋ 



덧글

  • blue snow 2018/07/14 17:21 #

    가보셨군여..!! ㅎㅎㅎㅎ다음에는 꼭 마라탕도 드셔주세요 힣
  • 고양이씨 2018/07/15 10:42 #

    남편에게 마라탕의 무서움을 알려줄 것입니다... 처음엔 맵고 짜릿한데 뒤돌아서면 다시 생각나는 그 맛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