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먹어보는 신메뉴, [IKEA]떡볶이, 고기감자크로켓, 까르보나라, 마늘빵, 망고 소프트 와플콘 #EAT

이사할때 쓸 그릇이랑 침대나 집기들 보려고 잠깐 이케아에 갔었다. 평일 오후다 보니까 오는 사람도 적고 그래서 식당가는 붐비질 않아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다 'ㅠ'
까르보나라...가 새로 나왔길래 먹어봤는데, 머쉬룸 크림파스타가 나온 것 같더라... 전혀 까르보나라 느낌은 없고 버섯스프에다가 면 말아 먹은 맛이 났다. 뭐 싸니까 그냥 먹긴 하는데 메뉴가 아무리 봐도 까르보나라가 아니라서 아쉬웠다. 
마늘빵은 2개 1세트인데, 마늘 스프레드 발린 부분이 살짝 촉촉하다.. 습기가 있는 편. 옥수수는 저번에 먹었을 때 완전 마음에 들었는데 또 가져와봤다. 3개가 1세트라서 계산대에 한 개만 들고 왔다가 도로 가지러 갔다와야 했음ㅋㅋㅋ.
떡볶이...는 먹고싶으면 먹되 굳이 꼭 먹을 필요는 없는 메뉴라고 해야 할 듯? :( 새로 나온 것 같아서 가져와 봤는데 그냥 그랬음. 맛있다고 할만한 그런 맛은 아니더라.
내가 제일 애정하는 사이드 메뉴인...ㅠㅠㅠ 콩 ㅠㅠㅠ 너무 맛있다.ㅠㅠ 저 설컹설컹 씹혀서 입 안에 터지는 식감이 너무 좋다. 
고기감자크로켓은 그냥 그랬음. 소스가 있다면 찍어먹어야 할 것 같은데 ㅠㅠ 좀 느끼하긴 해도 맛은 나쁘진 않음. 
비스트로에 가니까 망고 소프트 와플콘이 있길래 먹어봤는데 이건 진짜 맛있다. 뭔가 요거트맛이 별로였던 사람한텐 나름 상큼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음. 'ㅠ')... 적당~히 시큼하고 적당히 달콤해서 좋았다. 맛있게 잘 먹었다 :9 



* 싼 가격에 먹는걸 감안한다면 이것도 나쁘지는 않다...라고는 생각함. 
* 까르보나라 면 양이 좀 적다는 느낌이 있음. 사이드로 빵 따로 곁들여야 할 듯?





덧글

  • 2018/08/01 12:3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8/01 14:0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