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롤 초코]WAFFLE CONE チョコミント #SWEET

일본 갔을 때 사왔던 와플콘 초코민트 티롤 초코다. 민트초코계열로는 다이소 협업제품인 민트초코가 2015년에 복각판으로 발매되었고, 콜드스톤 프리머리 초코민트 티롤이 2016년에 나왔다면 이게 2017년 12월쯤 발매된 듯. 거의 1년주기로 민트초코 제품이 나오는건가... 제품 후면에는 초코민트라고 초콜릿칩이랑 민트잎이 귀엽게 그려져 있는게 재밌다.
열어보면 세미스윗 초코칩으로 추정되는 무언가와 민트초콜릿, 그리고 와플콘 부스러기가 보인다.
단면, 맛은 민티함이 살짝 있고 다크초콜릿칩같은 느낌의 초코칩이 꽤 포인트가 되는 진한 맛을 냈는데, 문제는 와플콘...플레이크. 이게 많이 눅눅했었다. 맛은 좋았는데 이 식감이 별로라서 아쉬웠음. 'ㅠ').. 그래도 민트초코 아이스 먹는 기분으로 먹을 수 있어서 그건 만족스러웠다. 민티함 자체는 콜드스톤 크리머리의 쵸코민트랑 비교했을땐 그거보다 조금 많이 약하다 싶더라. 뭐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3



* 콜드스톤 프리머리 콜라보쪽 제품은 진짜 뭐랄까? 민트컬러 초코가 겉면에 그냥 칠 살짝 된 것 만큼만 있는데, 나머지 부분은 전부 다크초코..? 쯤 되는 초콜릿이 들어가 있음에도 민티함 꽤 오래가더라. 이거 다시 팔면 사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음.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