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매움은 대체 어디에? [페양그]やきそば激辛 MAX END #EAT

일본 갔을 때 사온건데 이게 대체 뭐지 엄청 매운 야끼소바일까? 싶어 사왔다. 매운 음식이므로 어린아이가 먹을때는 엄청 고통스러울 수 있으니 주의해달라는 내용인지는 잘 모를 주의문구가 기재되어 있다.
1개 칼로리가 554kcal 이니까 양에 비해 칼로리가 높은 편... ㅠㅠ 원료는 유탕면 (밀가루 (국내 제조), 식물성 유지, 돼지 기름, 간장, 소금, 조미료) 액상스프 (설탕, 단백 가수 분해물, 식물성 기름, 소금, 간장, 양조 식초, 사과 퓨레, 향신료, 토마토 페이스트 , 돼지 고기 추출물, 식물성 추출물), 건더기스프(양배추, 양념 닭 고기) / 조미료 (아미노산 등), 알콜, 캐러멜 색소, 향신료 추출물, 증점다당류, 간수, 파프리카 색소, 산화 방지제 (비타민 E 로즈마리 추출물), 감미료 (스테비아, 감초), 베이킹 소다, 비타민 B₂가 사용되었다. 
비닐 벗겨보면 조리방법이 뚜껑에 분홍색과 회색으로 인쇄되어 있더라.
건더기는 평범한 페양그의 야끼소바에서 볼 수 있는 그 건더기고, 면은 평범함. 근데 소스 포장지는 좀 무시무시한 색감을 갖고있어서 살짝 무섭다.
뜨거운 물 붓고 3분간 면을 익혀서 물을 뺀 다음에,
액상소스를 넣어주고
잘 저어주면 끝. 
맛은 생각보다 별로.. 이 제품에서 느껴지는 매움이 어떤 느낌이냐면... 마이크로니들로 혓바닥과 입 안을 수십번 롤링하는 기분.. 무척 따가운 편. 매움에 가려진 소스 자체의 맛은 생각보다 별로. 매움만 엄청 느껴라! 라고 만든 것 같은데 그 매움도 그다지 강하진 않거니와 그 따가움도 그냥 견딜 수 있는 따가움이라 그런지 딱히 맵다거나 괴롭다거나 하지 않았음. 맛도 애매하고 매움도 약해서 재구매는 안 할 것 같다. 리얼로 실망인 매움이었음. 




* 일단 따가운느낌의 매움에 약하다면 피하는게 좋다. 
* 베이스가 되는 소스에서 매움을 지워도 소스 자체가 그리 맛있진 않더라. 
* 일본 유투버들이 많이 맵다면서 다들 고통에 몸부림치는 영상밖에 못봤는데 정작 나한테는 안 매움.
* 맛이 정말 별로라서 마지막에 먹을때 마요네즈 조금 뿌리니까 맛이 보완되는 효과가 있음.  
* 이거 이전에 게키카라 시리즈로 2개가 더 있던 것 같은데 발매시기를 못 맞춰서 못샀다. 



덧글

  • 함부르거 2018/09/13 19:06 #

    일본인들이 맵다고 할 땐 일단 30~40% 정도는 감하고 봐야죠. ㅎㅎㅎ
  • 고양이씨 2018/09/13 19:13 #

    넹 글킨한데 생각만큼 향이나 맛으로는 맵진않고 감각... 그 통각이 찌르는게 맵게 느껴져서 그런가 싶네요/
  • minci 2018/09/16 00:39 #

    그 와중에 부엉이무늬 천 귀엽긔.....
  • 고양이씨 2018/09/16 00:46 #

    원래 배경이 검은 식탁발인데 케이스가 안보이겠다 싶어서 제가 주로 쓰는 손수건을 깔았읍니다. 히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