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객전도, [합정]또보겠지떡볶이집 #EAT

어느 날 떡볶이가 몹시 먹고싶었는데 남편이 떡볶이를 사줄테니 합정으로 오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예전부터 여기 맛있다는 소문도 있고 남편도 여기가 맛있다고 해서 좀 궁금했는데 이번에 소원풀이 한 번 하게 되는 것 같음 ㅋㅋ
보통 저녁때 가면 미친 대기줄을 기다려서 떡볶이를 먹어야 할 정도고, 점심때도 대기가 있을 수 있댔는데 다행히 대기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인테리어는 뭔가 좀 정신없는 편인데 곳곳에 귀여운 아이템이 배치되어 있어서 뭔가 나만의 아지트라는 느낌으로 귀여웠다. 
떡볶이...는 솔직히 내가 할 말이 없을 정도로 실망했다. 뭔가 뭐랄까 여기는 떡볶이를 파는 곳인데 떡볶이가 주가되는건 아닌 것 같고 서브메뉴들이 함께해야만 맛있는 곳이라는걸 알게 되서 많이 아쉬웠음. 나는 떡볶이가 먹고 싶었던 건데 이게 너무 맛 없어서 무척 실망스러웠음. 아무튼 떡볶이 끓을 때 쫄면 사리-> 라면사리 순으로 건져먹어야 하는데 처음 건져먹을 때 엄청 맛없었고 밍밍한 가운데 매운 맛만 입 안에 퍼져서 영 좋지 못했다. 그리고 떡이 많이 없어서 더 실망.... 떡 자체는 밀떡이라 말랑쫀득하고 좋았지만 국물이 그닥 맛있는 떡볶이 양념국물도 아니었어서... 대체 왜 이게 맛있는거지? 내가 미각이 이상해서 그런가? 이런 생각만 가득해서 동공에 지진이 일었다.
이걸 같이 먹으면 매운 맛이 중화되고 이게 맛있다고 남편이 그러길래 마지못해 먹었는데 시즈닝 + 갈릭마요를 뿌린 크링클컷 감자튀김.. 시즈닝만 덜 뿌리면 나름 좋았을지도 모르겠네.. 이건 좀 웃기게도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더라. 'ㅠ') 
그리고 추가해서 먹은 소세지+ 날치알 볶음밥. 이건 그냥 맛있다...기 보단 평범한 맛이었음. 



* 떡볶이집이라면서 떡볶이보다 서브로 나오는 감자튀김쪽이 더 맛있는건 뭔가 이상하다.
* 남편도 떡볶이보다 감자튀김때문에 온다고 이야기해서 좀 띠용했다.
* 전체 메뉴로 놓고 따지면 나는 이 집에 재방문 할 생각이 1도 없음. 맛집이라고 하기엔 너무 이상하고, 다른 떡볶이 맛집을 순례하는게 더 이득이었지 싶은데... ㅠ
* 떡볶이 맛집이라고 주변에서 이야기 자주 나와서 떡볶이 맛집인가 했는데 막상 가니까 떡볶이가 진짜 맛없다. 여긴 감튀맛집임..
* 아무리 생각해도 그 갈릭마요가 피자집에서 주는 갈릭디핑소스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너무 친근한 맛이다... 




덧글

  • 2018/09/21 09:3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9/21 10:2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spotless 2018/09/21 12:15 #

    약간 건강한맛?을 지향하는것같아요 저는 신촌쪽에서 먹었는데 나쁘진않았는데 안에 어묵이 사시미썰듯 얇아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그리고 버갈은 몬가 특색있는건 아닌데 진짜 자주생각나는 맛인듯..!
  • 고양이씨 2018/09/21 17:41 #

    건강한맛...이라고 생각하기엔 너무 기묘하게 맛이없었고, 신촌도 어묵 얇았던거 보면 모든 지점이 어묵을 종잇장마냥 포떠서 올려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살모넬라 2018/09/21 23:48 #

    저도 '여기 맛집이라더니....?' 이런 느낌이었어요;; 굉장히 흥해서 홍대 근방에만 지점이 넷인가 다섯이라던데 왜 그렇게 흥했는지 모를 맛이었던. 그냥 체인점 즉떡 같더라구요.
  • 고양이씨 2018/09/22 11:16 #

    체인점 즉떡인데 되려 여긴 그 마복림 할머니댁 떡볶이만큼의 맛도 없고... 감자튀김 외에 맛있다 할 만 한 것도 없는 곳이라 미묘하더군요. 0_0
  • 2018/09/23 11:2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9/23 14:0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