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와 마요네즈의 고소한 만남, [큐피]빵공방 콘&마요 #EAT

큐피에서 나오는 스프레드가 
은근 맛있다고 하는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다. 

스위트콘이랑 마요네즈의 조합이라 
구워 먹으면 

뭔가 콘버터의 맛이 나오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했음ㅋㅋ

구매는 이번 달 초에 했으니...
첫 주 기준으로 12월 13일까지, 

사실 양이 그렇게 많은편은 아니었고 

총 150g정도 되는 양인지라 
기간 내에 금방 먹을 수 있겠지 싶은 제품임...ㅋㅋ



* 원료정보 * 

식물성 유지 (국내 제조), 옥수수, 
계란, 양조 식초, 설탕, 
포도당과당액상당, 
소금, 베이컨, 효모 추출물 분말, 
미르푸와 페이스트, 
향신료 / 증점제 (가공전분, 증점다당류), 
조미료 (유기산 등), 감미료 (스테비아), 
향료, 향신료 추출물, 
발색제 (아질산 나트륨), 훈제액 
일부에 계란 우유 성분 밀 콩 닭고기 돼지 고기 포함



봉지에서 꺼내보면 요런 느낌. 

마요네즈 베이스에 
뭔가 이런 저런 알갱이들이 

가득 섞여있어 보인다.

식빵에 발라보면 
알갱이 굵은 옥수수가 많이 나온다.

은근히 올라오는
 
옥수수와 마요의 
달달한 냄새가 느껴져서 
좋아.
 
좀 더 클로즈업...! ㅋㅋ 
그대로 먹어도 되지만, 

오븐에 200도 기준 10분간 
좀 더 구워서 먹어보기로 했다.

그냥 먹으면 꽤나 달콤하고 짭조름하고 
옥수수가 톡톡 터지는게 
마요 베이스가 강한 콘샐러드를 
빵에 발라 먹는 맛이랄지?

큐피의 신 맛이 강한 마요네즈가 
들어간건지 

너무 달달느끼느끼 하진 않고 
약간의 산미가 입에 남는 느낌이 들었어.
구워내면 이렇게 된다. 
정말 마요특유의 구워진 표면은 
너무 맛나보여! ㅠㅠ

맛자체는 콘버터 생각나는 맛이고, 
요 위에 슈레드 피자치즈를 뿌려서 
같이 구워버리면 

술집에서 내놓는 
치즈 철판 콘버터같은 느낌으로 
맛있게 되려나 싶더라.ㅠㅠ 

나는 콘버터를 무척 좋아하다보니 
이 제품 진짜 맛나게 먹었다 'ㅠ'

일본에 살았으면 
매번 아마존으로 주문시켜 먹었을 것 같은 
그런 제품 ㅠㅠ

빵공방 스프레드의 다른맛이 있다면 
또 구해서 먹어보긴 할 듯. 

잘먹었다! ㅜㅜ



핑백

덧글

  • blue snow 2018/10/08 13:32 #

    와 이거 정말 맛있겠어요 ㅠㅠㅠ 대박꿀템..!!!
  • 고양이씨 2018/10/08 14:27 #

    이거 진짜 꿀템요 ㅠㅠ 으 넘넘 맛난거 있죠 ㅠㅠ
  • 은이 2018/10/08 15:59 #

    아..저거.. 조금만 먹을려는데 반이 사라져 버려서 ㅠㅠㅠㅠㅠㅠ
    작정하고 먹으면 한끼에 한통..아니 두통도 먹을 듯 ㅠㅠ 맛있어요
  • 고양이씨 2018/10/08 17:02 #

    한 번 누르니까 절반이 꿀렁 나와서 진짜 헤프게 먹게 되는 제품이네 싶었어요 ㅜㅠ 근데 그만큼 또 맛있으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또 살거 같긴 하군요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