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맛이 미묘하게 부족하다. [GS25]빼빼로 더블딥 체리(LOTTE) #SWEET


GS25 갔었다가 발견한 빼빼로 더블딥 체리맛이다. 

디자인이 좀 더 예쁜데다
편의점 한정으로 발매되었길래
구매해뒀는데

발매시기가ㅋㅋㅋ
수능이랑 빼빼로데이 ㅋㅋ
노리고 나온 것 처럼 생겼어

지금 계절을 생각하면 
뜬금없이 벚꽃잎과 체리가 
박스에 인쇄되어 있는게 좀 미묘 ㅋㅋㅋ

뭐 예전에 나온 
좀 나아보이는게 어디야~ 싶은 디자인이다. 


박스 뒷면, 원료 및 칼로리 위 이미지 참조. 


빼빼로데이의 고백을 의식하고 만든건지 
사이드에는 좋아 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고, 
버찌패턴이 인쇄되어 있는게 은근히 귀엽다.


2파우치로 나눠진 포장. 
뒷면엔 뭐 없고 
앞면은 이렇게 생겼는데, 

엄청나게 예뻐보인다. 
장족의 발전이야...ㅠㅠ


봉지 열어보면 
총 5개의 빼빼로가 들어있음. 

겉면은 딱딱하고, 
딱히 특정지을만한 과일향이 
난다거나 하진 않는다.


먹어본 소감은 솔..직히 이거 너무 체리맛이 희미하다. 
디자인이 예뻐서 맘에 들었지만 맛이 좀 애매하다. 

세븐일레븐 한정 더블딥 고구마보다 너무 자기주장이 약한
체리맛... ㅠㅠ 체리 맛도 희미하지만 향조차도 희미해서 
체리과즙 분말이 들어갔다는 사실을 제외하면 
솔직히 무슨 맛인지도 모르고 먹을 것 같은 
단 맛만 강한 그런 제품인듯. 


체리향도 주의 깊게 먹지 않는 한은 
맛도 잘 나지 않는 제품인지라.. 
딱히 이걸 재구매 한다거나 할 생각은 없다. 


아무튼 아쉽네. 별로다. ㅠㅠ




* 빼빼로데이 전후로 노림수로 나온 물건같은데 이건 체리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하는 사람도 손 잘 안 뻗을 것 같음. 
* 롯데는 딴 짓 고만하고 하미멜론맛 빼빼로나 부활시키던지, 민트초코맛 빼빼로를 맹글던지...ㅠㅠ 




핑백

덧글

  • 2018/11/11 16:5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11/12 22:0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알렉세이 2018/11/14 00:00 #

    빼빼로는 점점 망조의 길이...
  • 고양이씨 2018/11/14 22:52 #

    맛이 제갈 길을 잃은 기분의 제품이 은근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