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잘 먹어주었다,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EAT

최근에 꼬막비빔밥이 유행이라길래 
궁금해 하긴 했지만 

나는 꼬막을 못먹는 사람이라서 
그냥 저런게 유행이구나 싶었는데

남편이 저 비빔밥을 은근 궁금해 하길래 
저번에 코스트코 갔을 때 발견하고 사줬다.
 
코스트코 다녀온 분들 말로는 괜찮다고들 해서 
남편이 꽤 흥미깊게 보고 있던 제품이기도 하고 
남편의 반응이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꼬막 정말 많아보이고 ... 
냄새도 나쁘지 않다고 하더라. 
적당히 덜어서 먹을 수 있게 줬더니 
이틀동안 열심히 아주 맛있게 먹어주더라. 

나름 괜찮고 나쁘지 않았고 
그닥 비리지는 않았다는데
계속 먹기에는 살짝 물리는 맛이라고 함. 

꼬막 좋아하고 꼬막장에 밥비비는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은 먹어볼만한듯. 




* 꼬막이 넉넉하게 들어있음. 
* 꼬막 양념이 나름 괜찮다는듯. 
* 남편이 저걸 두 번 나눠 먹었다. 거의 한 4인분 되는 양이긴 한데 사람에 따라 3.5~2인분쯤 될 순 있을듯. 




덧글

  • 英君 2018/12/21 20:47 #

    오오 꼬막이 가득 들어있네요!! @ㅁ@ 그러고보니 꼬막 안 먹은 지가 꽤 됐는데 참 맛있어 보여요~.
    일본 코스트코에는 없겠죠... (어차피 회원권도 없으나;;)
    비빔밥 먹고 싶어지는 저녁입니다. >_< 헤헤 고양이씨 님 모쪼록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
  • 고양이씨 2018/12/21 22:45 #

    즉석제품은 국가마다 차이가 있을 듯 해요.
    생각해보니 저는 회원권이 있긴 해서 일본코스트코도 갈 수 있기는 한데
    가 볼 기회가 그리 많질 않아서 언제쯤 가보나 생각만 하게 되네요.
    일본코스트코도 한정메뉴가 있구 따로 배송도 해주는 서비스(배송료가 한화로 11000~12000원선?)도 있다고 해서
    늘 일본 코스트코에 대한 궁금증만 커집니다아아...ㅋㅋ ㅠㅠ

    영군님도 주말 편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요!
  • 알렉세이 2018/12/23 20:07 #

    꼬막이 은근 많이 들어 있다는 평이 많더군요.ㅎㅎ
  • 고양이씨 2018/12/23 20:30 #

    밥반 꼬막반 이런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