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살았는지 어쨌는지 모르게 잘 먹고 다녔어 #EAT

지난달에 남편 생일이었는데 
선물을 한 달 뒤에 해주는 나.. 
보드카는 올해 중반쯤엔가 사준거 같은데 
저 위스키는 이번달에 선물해줌. 
아이리쉬 위스키랑 저거랑 고민하길래 
좀 더 비싼쪽을 사줌. 
아이리쉬 위스키는 좀 더 귀엽고 덜 무거운데 
저건 진짜 무거워서 흉기로 쓸 법한 무게감... ㅠㅠ 

들고오면서 정말 무거웠다 싶었음. ㅋㅋ

남편은 저걸 밤마다 
조금씩 따라서 물섞어서 마신다. 
뭐 맛있게 마셔주면 됐엉ㅋㅋㅋ  
점심시간에 착한갈비탕인가 하는거 먹었는데 
갈비가... 
하나는 살점많고 
하나는 살점 적은거 넣은 구성으로 들어갔고 

그 고기 다 잘라넣으면 적당히 먹을만한 갈비탕이 됨. 
저게 아마 7천원쯤 하나? ㅋㅋㅋ  

근데 글케 맛있진 않았어서 아마 다신 사 먹진 않을 듯. 
하지만 메밀전병 공산품인데도 속이 나름 괜찮게 맛있어서 
다음에 가면 어느회사 제품인지 물어봐야겠다. 

독산역에도 뽕나무쟁이가 생겨서 가봤다. ㅋㅋㅋ 
여전히 맛있고 좋음. 

이날 너무 어이없는걸로 민원거는 사람 하나 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버티기 너무 힘들다! 싶어서 
술까자고 남편한테 콜? 이랬는데 ㄱㄱ하쟤서 같이 가서 잔뜩 먹었다ㅋ 

막국수... 는 나는 맛있었는데 남편은 별로였고, 
막국수에서 뭔가의 플라스틱 조각이 나와서 
아마 다시는 안 갈 듯..ㅜㅜ 

아니 왜 플라스틱조각이 왜 이런데서 나오죠.ㅠㅠ 

퇴근하는 길에 궁금해서 사먹은 찹쌀탕수육..! 
독산역 앞에 가면 항상 사람들이 먹고있어서 궁금했는데 
이번에 한 번 먹어보게 됨.  
소스가 물같은 느낌이고 
튀김자체는 정말 찹쌀피로 쓱 비벼낸거같이 
떡같은 질감이 안에 있고 
그 위로는 전분으로 튀겨낸 감도 살짝 있음. 

맛은 좋은데 다음엔 소스는 빼고 달래야지 
소스가 맛없음...ㅠ 
튀김자체는 나름 취향이라 또 사 먹을 듯. 
생활맥주가 배달되길래 
남편이 레드락 맥주 한 병이랑 윙+웨지감자를 시켜줬다. 

감자 맛있엉... 여기 윙은 내 취향은 아닌데 
감자가 맛있으니 뭐 이대로도 괜찮다 싶음.ㅋㅋㅋ 

회사사람들이 여기 맛있댔는데 
최악으로 맛없던 쌍용이라는 중국집.. 
후라이에서는 그.. 계란껍데기가 씹혔고 
짜장소스가 진짜 별로임ㅋㅋㅋㅋ 
잘차려진 3분짜장...
짬뽕국물만 맛있어서 슬펐다. ㅠㅠㅠㅠㅠㅠㅠ  
걍 여긴 짬뽕맛집이었던 것으로.. 





덧글

  • 핑크 코끼리 2018/12/21 14:05 #

    생활맥주가 배달이 되는군요? 오홍
  • 고양이씨 2018/12/21 16:12 #

    넴넴 배민에서 배달 되더라고요 ㅇㅇ 아마 집에서 조금 가까운 거리에 생활맥주가 있던 모양이라 주문이 되었던 것 같아요!
  • 英君 2018/12/21 20:53 #

    족발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ㅠ@
    저희는 둘 다 술을 잘 마시는 편이 아니라서, 위스키를 매일 조금씩 즐기신다는 신랑님이 부럽습니다.. ^ㅁ^
    모쪼록 따끈하고 기분좋게 주말 보내시길 바라오며.. (-:
  • 고양이씨 2018/12/21 23:21 #

    저는 원래 족발 안좋아했는데 저 가게에서 먹어보고는 처음으로 족발이라는 음식을 좋아하게 되었던 적이 있어요,
    청혼 받던 날 같이 먹었던 음식이기도 해서 조금은 각별한 음식이네요 헤헤!

    사실 저는 그리 술을 즐겨마시는 타입은 아닌데, 남편이 은근 술을 조와하는 것 같아요. 요샌 칵테일 말아묵는다고 지금 보이는 보드카랑 위스키 외에도 코스트코제 럼도 사놨고.. 버번위스키도 있고. 생각도 못한 술들이 쌓여가서 몹시 띠용한 나날을 보내고 있읍니다 ㅠㅠ

    영군님도 점점 추워지는 날씨 따듯히 대비하시고 따수운 주말 보내세요 :D
  • 알렉세이 2018/12/23 20:10 #

    찹쌀탕수육이 저렇게 닭강정 같은 형식으로 가면서 먹을 수 있게 해 준다니 재미있네요 :)
  • 고양이씨 2018/12/23 22:44 #

    집근처에 열면 가끔 사다가 먹긴 하겠지만 바로 역앞이라 들고갈 용기가 나지않아 매대 앞에서 먹어치우고 가버렸네요 ㅠㅠ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