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편안한 데일리 앰플, [굿즈컴퍼니]포엔 My first Ampoule #DAY

남편이 선물로 사다 준 
남편네 회사에서 기획한 제품인데, 
전부터 이래저래 고생해서 
나온 결과물이라고 하는 듯.. 

이 제품은 따로 회사측으로 
제공받은 건 아니고, 

남편한테 개인적으로 선물받은걸 
리뷰하는거라 

내 마음대로 리뷰를 써도 되서 넘모 좋군 ㅠㅠ 
.
.
.

처음에는 이걸 따로 와디즈 통해서 
펀딩을 진행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펀딩이 끝나서 
재구매를 할 수 있다면 해보고 싶긴 함. 




전성분은 제품 제조업체에서 
페이지에 나와있긴 하지만, 

정제수, 메틸프로판다이올,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베타인, 참마뿌리추출물, 1,2-헥산다이올, 펜틸렌글라이콜, 카바카바잎/뿌리/줄기추출물, 병풀추출물, 인삼열매추출물, 쓴쑥추출물, 바닐라열매추출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베르가모트오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올리브오일, 오렌지오일, 왕귤껍질오일, 라벤더오일, 아틀라스시다나무껍질오일, 센티드제라늄꽃오일, 보리지씨오일, 커먼자스민오일, 마텔오일, 장미꽃오일, 갈바눔수지오일, 젤라틴, 옥틸도데세스-16, 카보머, 트로메타민, 셀룰로오스검, 글리세린, 폴리쿼터늄-51, 글라이코실트레할로오스, 잔탄검, 하이드로제네이티드스타치하이드롤리세이트, 라피노오스, 바이오사카라이드검-1, 아데노신, 레시틴, 부틸렌글라이콜 ,베타-글루칸, 판테놀, 폴릭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 세라마이드엔피, 콜레스테롤, 에톡시다이글라이콜, 발삼코파이바수지, 토타롤,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소듐아세틸레이티드하이알루로네이트,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에틸헥실글리세린 

이 사용되었으며, 
모든 성분 EWG green 등급이라고 함. 


포엔의 경우 제품 기획 및 판매는 굿즈컴퍼니, 
제조는 한국콜마 에서 진행함. 

쓸 데 없는 TMI 지만, 굿즈컴퍼니는 
이음소시어스의 자회사? 같은 업체인데, 
같은 회사 건물을 쓰고 있음. 

이음소시어스는 이음, 이음오피스 등의 
소셜 데이트 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인데, 

생각해보면 참 재밌는게ㅋㅋㅋ 

서로 관계없을 것 같은 
화장품 기획 및 판매를 하는 일을 
진행했다고 하니까 그 점이 신기했다 . 

뭐 근데 이런 식으로 여러가지 업무를 분산시켜서 
자회사로 나누어 식음료 화장품 숙박업소 관련업무를 하는 
업체도 있는거 봐서 딱히 신기해 할 일도 아니군 ㅋㅋㅋㅋ


박스를 열어보면 
분홍분홍한 앰플병이 나온다. 

디자인도 꽤 심플하면서 귀엽네. 

* 색 편집이 사진마다 좀 다르게 나오는게... 
병 색을 맞추기 너무 어려웠다... ㅠㅠ


제품은 유리병 안에 앰플이 담긴 형태임.

피부 진정과 색소침착 개선 및 항산화 작용을 하는 
병풀추출물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보습과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이 들어가 있음.  
 
뚜껑을 열면 펌핑용기가 달려있는 헤드고, 
펌프부분은 고장나 있진 않더라. 
 
이렇게 한 차례 펌핑해보면 
이 정도의 양이 나오는데, 
 
안을 잘 보면 동글동글한 캡슐같은 느낌의 
무언가가 자글자글하게 들어 있음. 
이건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오일캡슐이라는듯 함. 


캡슐만 분리해서 
이 앰플을 바르지 않은 다른 피부위에 
얹어서 터트리니까 확실히 오일 맞네... 
싶은 미끌미끌한 질감이 관찰되었다. 

오일캡슐 사이즈는 일정하진 않고 
작은거 큰거 왕큰거 뭐 이런 느낌으로 
자글자글자글하게 있는데 
피부에 쭉 펴보면 
작은캡슐은 이미 내 손에 터져서 
워터젤과 혼연일체가 되고 있고 
큰 캡슐은 마지막까지 남아 조금 구르다가 
결국 다 섞여서 발려버림ㅋㅋㅋ

표현이 이렇긴 하지만, 터트리기 힘든 저항력이 있는 
그런 제형의 캡슐은 아니라서 잘 터지고 잘 섞인다.

제품 광고에서는 저 자글자글한 캡슐때문에 
날치알앰플 이라고 부르는 듯 해서 

웃기고 재밌었다 ㅋㅋㅋㅋ

제형은 약간 묽은 워터젤, 
끈적임은 내가 가지고있는 로션이나 
다른 에센스들에 비해 많이 없는 편이다.   
향은 약간 산뜻한 편이고, 
과하지도 않은 편. 
뭐 무튼.. 이 에센스를  잘 짜서.. 
피부에 발라보면, 

(멧돼지 족발같은 제 손 ㅈㅅ.. ㅠㅠ) 

아무튼 꽤 잘 스며들고 
설겆이 하고 나서 테스트로 손에 먼저 발라봤는데 
워터젤 부분이 스며들고 나서 
캡슐부분의 오일들이 터지면서 

건조해 지지 않도록 
어느 정도 막을 형성해 주는 느낌은 있음. 

얼굴에 발랐을 때는 
남편도 나도 둘 다 발라봤는데, 
처음에 바르고 나서 잠깐 수분기가 사라지면서 
건조해지나... 싶긴 했는데, 

바르고 난 후 2시간이고 3시간이고 지나도 
건조하거나 당기거나 피부 가려움이 덜 한 편이다. 

남편이 자기 얼굴에 앰플 발라놓고도 
피부가 계속 건조하지 않다면서
자기 피부 만지면서 좋아하는거 보고 
좀 신기했음. 

지 피부에 로션도 안바르고 스킨도 잘 안 바르는데 
저건 또 발라보고 만족스러워 하더라. ㅋㅋㅋㅋ


피부가 예민하고 
뭘 발라도 피부가 가렵거나 따갑거나 
뭐가 자꾸 나서 고민 많았는데, 

되려 전부터 따갑거나 가렵던 부분이 
더 신경쓰이지 않게 되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최근 남편이 해 준 선물 중에 제일 만족스러웠고, 
내 돈 주고 또 사야지. :3 히히히 

간만에 피부에 맞는 제품 찾아서 마음에 들었다 ㅠㅠ 


*****************************************************

구매링크

고양이씨 피부타입 : 민감성 지성피부(산유국 쩔음......)
남편 피부타입 : 지복합성 피부(일부 건조한 구간 많음.)

* 처음 구매는 와디즈 펀딩으로 진행했고, 남편네 회사에 문의해본 결과 구매링크는 따로 있다고 하니까 저 별모양 누르면 이동됨.
* 회사마크가 감마 여러 개 붙여놓은 것 같이 생겨서 이거 수학에서 쓰이는 기호같은거 아냐? 라고 했더니 n 네 개 붙인거랬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