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이상으로 괜찮았어, [CU] 타마고산도(푸드코아) #EAT

집 아래에 있는 CU에서 구매한 타마고산도다. 

그 다음날 바로 편의점 갔더니 
요 제품이 입고되어 있어서 바로 샀었다. 

제품 자체는 타마고산도 자체가 잘 보이게 
전면부는 투명 + 제품로고 인쇄(계란말이 테마색상), 
후면부 계란말이에서 볼 수 있는 색상들이 
(약간 탄듯한 느낌의 갈색부분..그리고 아주 예쁜 노란색)
배치되어 있다.

로고 서체에서 수요미식회가 생각나는건 나뿐인가..

제조사는 푸드코아인데, 
여기는 CU로 납품하는 여러 빵들을 만들어온 업체.. 
제품 제조와 띵작 모찌롤 제품들을 
수입해온 업체이기도 하고, 
단체급식이나 카페, 마트나 편의점에 들어가는 
메뉴개발도 하는 곳이다.

글고... 이 회사의 모계가 되는 조이푸드는 
씨유가 패밀리마트일때부터 
샌드위치, 햄버거류 납품을 진행해왔던 업체다. 


 
제품 로고에 가려져 있어서 몰랐는데, 
샌드위치랑 컨테이너 종이쪽 공간에 
와사비가 동봉되어 있음. 

이건 취향에 따라 발라서 먹으라고 주는건가 싶음. 
 
이거 진짜 두툼하다..... 
따로 덥히라는 말은 써 있지 않지만 
약 15~20초 가량 덥혀서 먹긴 했다.. 

차가운건 쪼끔 별로라.. 
그럼에도 안쪽까지 따듯해지지 않아서 
조금 차게 먹게 되었다. ㅠㅠㅋㅋ; 

계란말이는 은은하게 달콤하고, 
일식집 계란초밥의 계란말이같은 맛이 났다. 
각 빵의 옆면엔 마요네즈가 발려있었는데 
달달한 계란말이의 맛에 
고소함과 짭조름함을 살짝 더해주었다. 

와사비를 발라먹으면 너무...좋아..ㅠㅠ 
약간의 코 끝 찡함이 
느끼할 수 있는 전체 맛을 
잡아줘서 만족스러웠다. 

꽤 만족스러웠고 리뷰 쓰는 오늘도 재구매 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3 







* 가격은 3천원인데, 편의점 샌드위치 제품군 중에서는 제일 높은 가격이지만 카페에서 파는 가격 생각해보면 나름 괜찮은듯 함. 
* 편의점 샌드위치라서 많은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나름 만족스러웠다. 
* 개인적으로 세븐일레븐 타마고산도보다 이 제품이 더 맛있었던 것 같음.





덧글

  • blue snow 2019/04/07 21:21 #

    오..이거 사먹어봐야겠어여. 퀄리티좋아보여요 ㅎㅎ가격대는 어떻게되나요??
  • 고양이씨 2019/04/07 21:27 #

    가격은 3천원이요! 3천원대인데 계란 퀄이 좋아서 나름 만족스럽네요
  • Uglycat 2019/04/07 21:30 #

    제 포스팅이 나름대로 도움이 되어드린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건 지금까지 먹어본 타마고산도들 중 상위권의 가성비를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 고양이씨 2019/04/07 21:46 #

    아앗.. 맞아요 Uglycat 님 포스팅 보고 아 이건 사야만 한다! 라는 생각이 잔뜩 들어서 샀는데
    성공한 지름이라 넘 행복해요 ㅠㅠㅠ 좋은제품 추천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핑크 코끼리 2019/04/07 23:31 #

    양이 엄청난데요?
  • 고양이씨 2019/04/08 09:45 #

    계란말이가 통으로 들어가 그런지 꽤 커보여요 ㅋㅋ
  • 알렉세이 2019/04/08 00:24 #

    이야 이거 다들 평이 좋군요
  • 고양이씨 2019/04/08 09:45 #

    진짜 맛있어요 ㅠㅠ 3천원에 이정도면 매일 사먹을법해요.
  • 2019/04/08 16:3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4/08 18:2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