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얗고 담백해, [가산디지털단지] 본설 #EAT

잠깐 가산동 갈 일이 있어서 
다녀오는 길에 방문한 본설이다. 

본설은 본죽, 본도시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BON IF)산하의 
설렁탕을 메인으로 하는 외식 브랜드임. 
메뉴판도 그래서 그런지 
본죽스러움이 막 묻어나더라니 ㅋㅋㅋㅋ 

설렁탕은 3가지 종류의 국물이 있는데, 
백설 황설(된장) 홍설(매운맛)이고, 
고기 양에 따라 일반 설렁탕과 특설렁탕으로도 나눠지며, 

취향에 따라서 
국물에 사리를 넣을건지에 따라 
또 달라진다. 
면으로 하면 백설면, 만두로 하면 백설만.
그리고 설렁탕만 하는건 아니고 
뭐 여러가지 사이드 메뉴나 그냥 밥메뉴도 있더라. 

내가 주문한건 백설만, 사이다, 표고송이만두 3p다.  

백설만은 기본 국물 간이 맞춰져서 나오고, 
고기 몇 점 올라가 있고... 만두가 들어가 있고 
밑에는 떡이 들어가 있는데, 떡만두국 먹는 기분임 ㅋㅋ 


백설베이스라 사골로 우려서 그런지 
국물이 굉장히 하얀게 우유나 프림 탄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하얗고, 맛은 굉장히 담백한 편. 

아이들이 먹기에도 매운것 못 먹는 분들에게도 
나름 괜찮을 법한 그런 맛이 났다. 


만두는 찍어먹을 소스가 없어서 
저 옆에 있는 실파무침을 곁들여 먹어야 한다. 
버섯은 적당히 들어 있어서 괜찮긴 했다. 

전반적으로 맛이 없는건 아니라서 
좀 많이 다행으로 여겼다.

본도시락이 워낙에 무맛이라고 
악평이 주변에 자자해서 그랬는지 

사실 여기도 맛없음 어쩌지 싶었다ㅋㅋ 


그리고.. 정말 방문한 오피스 근방에 ㅠㅠ 
먹을 곳이 없어서 여길 간 거긴 한데.... 

정말 선택지 없을 때는 가기야 하겠지만 
일부러 찾아갈 이유까진 없는듯. 


적당히 잘 먹었다.







* 국물이 살짝 마음에 드는데, 이거 나중에 본죽 브랜드샵에서 국물 따로 사서 먹어야지 싶긴 함. 
*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설렁탕이나 곰탕을 꼭 먹겠다고 찾아서 먹는다면 동남집 가지 여기까진 일부러 찾아갈 일은 없는거 같음... 
* 본죽에서 시작해서 본월드까지 ... 대표가 국내와 국외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 많이 줬었네. 좋은일 많이 한 듯. 



덧글

  • 알렉세이 2019/05/01 08:22 #

    본죽, 본도시락, 본비빔밥까지는 봤는데 본설은 처음 봤어용.'ㅅ'
  • 고양이씨 2019/05/01 08:38 #

    본설 알게된게 작년즈음인데, 실제로 가본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ㅇㅇ) 본그룹 내에서 본사랑 본월드 본월드미션까지 있는것도 이번에 처음알았네요 ㅋㅋㅋ
  • 2019/05/06 18:2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5/06 19:2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