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하고 상쾌한 민트의 맛, [glico] Pocky チョコミント(포키 초코민트) #SWEET

일본 가서 구매한 초코민트맛 포키다. 
민트가 들어간건 대부분 
초코에서 민트맛이 나던 것 같은데 
이번엔 시각적으로도 
쵸코민트다! 싶은 조합으로 
제조한 것 같음. 

박스 디자인도 박하를 귀엽게 
그려넣은게 꽤 마음에 든다. :3
포키는 2014년에 남편이 사다준 
민트맛, 2015년에 데미타세 민트 먹은걸로 
지금까지는 내가 먹은게 2 번 먹은 거 같은데 
그 때 이후러 거의 4~5년만에 민트맛 포키를 
먹는 셈임 ㅋㅋㅋㅋ 

원료는 밀가루, 설탕, 유당, 코코아버터, 전분유, 
코코아파우더, 식물유지, 밀단백, 쇼트닝, 소금, 
이스트, 유화제, 향료, 조미료, 팽창제, 착색제(
스피루리나, 홍화황색소, 치자), 감미료(수크랄로스) 

원료중 유제품, 밀가루, 대두 가 사용되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섭취하지 않길 바람. 
민트답게 민티민티한 컬러로 
꾸며져 있다. 
연초록색 너모 예쁜 것...ㅠㅠ  
봉지에서 꺼내보면 민트향이랑 달콤한 향이 
솔솔 올라오고, 

색감이 미쳐따... 정말 
 
이건 딱 민트초코를 연상할때 나오는 
그 색감이지...ㅠㅠ 
맛은... 생각보다 민티하진 않은데 
그렇다고 민티함이 없는건 또 아님. 
약간 부드럽게 민트향과 시원한 민트의 맛이 
입 안에 퍼지는데 불쾌하지 않게 다가오는 편. 

프레첼 스틱부분은 조금 가벼운 느낌으로
제조한 것 같고, 스틱을 씹었을 때 
느낄 수 있는 그 식감이 
기존 포키랑은 조금 다르게 
약간 가볍게 부러진단 느낌이 있음. 

민트초코 좋아하는 사람이 
한 번은 즐김직한 그런 맛이었음. 

맛있게 잘 먹었다 :3  



* 민트초코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한테만 추천 가능. 그 외 초콜릿에 치약묻었거나 지옥의 맛이라는 말 하시는 분들한텐 비추천. 
* 한국엔 아직 없는 제품.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