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의 어디가 몽고인지 이제 설명해봐, [CU] 몽골리안 핫도그 단짠 불고기 #EAT

몽골리안 핫도그라는게 
동네에 들어왔길래 구입했다. 
단짠불고기라면서 대체 어디가 몽골리안? 
이 의문때문에 뭐지싶어서 애매했음...  
1개당 칼로리는 242kcal 정도로 
생각보단 낮은편. 

제조사는 조이푸드. 
씨유쪽 샌드위치나 햄버거 등의 
제품을 제조하는 업체다. 
사실 이 날 남편은 같은 몽골리안시리즈의  
도시락을 먹었고 나는 핫도그를 먹은건데, 


솔직히 말하면 너무 짬. 
그리고 미묘한 단 맛이 뒤따라옴. 

그리고 몽골리안 비프는 
미국식 중국요리지 
몽고음식은 아닌데... 


차라리 걍 불고기 핫도그라고 했으면 
이해는 하겠지만 
몽골리안을 붙였다면 
몽골리안 비프인것인데.. 
불고기는 왜 붙인걸까...


컨셉이 정말 애매한 제품이었고, 
맛이 나쁜건 아니지만 너무 짰고, 

재구매는 아마 안 할 것 같음. 



덧글

  • 김안전 2019/08/06 19:48 #

    어묵은 부산에서만 만드는게 아닌데 부산 어묵이라고 타이틀 달고 나오죠. 대기업 빼고 이야깁니다. 한 명이라도 더 낚자! 는 하인즈때부터 돌고 도는게 아니었을까 해요. 누가 하인즈한테 가서 배워온 한국 사람은 없겠지만요.
  • 고양이씨 2019/08/06 20:11 #

    그러게요 -- 근데 짭몽골리안비프 끼워놓고 몽골리안이야! 라고 하는건 좀 웃겼읍니다.ㅋㅋㅋㅋ 몽골에 진출1주년이라면서 실제로 쓴건 미국요리라는게 참...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