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별로다; [판교] 마키노차야 #EAT

친구랑 간만에 밥먹으러 왔다. 
이날 다른식당 가려고 했는데 
가려던 데가 주차하기 힘들정도로 
주차대기가 길어서 
여기 가자고 친구가 그래서 
얼떨결에 끌려옴 

친구말로는 마키노차야가 
지점별 퀄이 너무 차이가 나는거 같다며 
판교쪽은 특히 오고싶지 않았는데 
선택지가 없었다며 곤란해 했다. 


아니 얼마나 별로길래...

스프는 사람들이 많이 가져오길래 
갖고왔더니 생각보다 별로고 
목살구이는 soso.. 
올리브는 그럭저럭 맛있었음. 

가니쉬로 써먹는 저 아스파라거스는 
또 엄청 별로더라... 

왜이렇게 물러;;; ㅠㅠ 
군함말이는 
그냥 띠두른 밥에다가 
스푼으로 쌓기만 했더라... 
저게 어딜봐서 군함이냨ㅋㅋㅋ 
자꾸 흘러내려서 불편했음. 

연어는 .... 생각만큼 
괜찮진 않음. 

 
생각보다 맛있는게 많진 않고.. 
뭐 먹을까 보다가 패션후르츠 먹음.. 

노란색은 진짜 먹지말라고 말리고 싶은 맛.. 

그나마 빨간 패션후르츠는 그나마 맛있음. 
그래서 또 갖고옴ㅋ 
이건 그나마 맛있네... 
일단 디저트라인.. 
녹차푸딩 별로.. 저 요거트무스도 별로... 
쿠키는 맛있어보였는데! 안맛있어... 
티라미수는 평범한 대량생산의 맛, 
브라우니는 그나마 맛있음. 

블루베리 케이크는 soso.. 
맛의 포인트는 없고 시종일관 달다. 
아이스크림은 정말 심각한 
원가절감의 맛이 났고 
요즘 빕스에서 내놓는 
아이스크림같은 맹탕의 맛이 남. 
상하목장 원료 쓴다면서 
아이스가 그냥 

연유 타놓은 물얼음 맛 밖에 
안나더라. 


저 옆에 떠온건 
뭔 디저트인지 알 수 없었음. 
굉장히 달아죽는 맛.. 

3접시째에 정말 질린얼굴로 

이 지점은 진짜 비싼척하는 
애슐리같은데다  
라고 말했는데, 

친구가 1마디도 
부정을 안 하더라(...) 


아마 내돈주고도 
친구가 사준대도 
여긴 재방문은 안할듯..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8/07 08:20 #

    정말 별로인가 보내요.. 고생하셨습니다 (?)
  • 고양이씨 2019/08/07 09:24 #

    ㅠ퓨ㅠ네 ㅠㅠ
  • boooookr 2019/08/07 15:45 #

    저도 판교점 개업했을 때 방문 했었는데 그때마저도 그냥 그랬습니다.. ㅠ 지금은 없어진 종로점이 정말 괜찮았는데 아쉬울 따름이어요. 고생하셨어요 ㅠㅠ
  • 고양이씨 2019/08/07 15:56 #

    점바점이라더니 여기 그렇게 맛있진 않았던게 확실하군요 ㅠㅠㅠ
  • 알렉세이 2019/08/12 10:37 #

    허미... 초밥부페중에서는 괜찮을 줄 알았는데..
  • 고양이씨 2019/08/13 06:11 #

    회는 괜찮은데 초밥은 이미지부터 싹 다 말아먹었지 뭐에요ㅜ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