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뢰를 발굴하는 심정으로 열심히 먹고다녔어 #EAT

어쩌다 먹다보니 애매하게 모인 사진들만 
포스팅해봄. 

우리동네 홈플에는 
영자누나의 광고가 걸린 
떡볶이 매장이 있는데, 

떡볶이 게이지가 
바닥을 치는 날 갔었다가 
떡볶이랑 저 탕수육 
둘 다 맛없어서 
먹다 남기고 일어났음. 

이게 뭐가 맛집이야.. 

세상에 믿을거 하나 없어.. ㅠㅠ
이건 그 광고가 문제되서 내려갔다는 
그 핑크스타. 

광고는 둘째치고 그냥 베리베리스트로베리에 
팝핑캔디볼 좀 넣은맛인데... 


일단 드럽게 맛없음. 


요즘 신제품은 어째 사빠딸을 못넘네... 
어느날 마신 칼피스. 
요건 원액이고, 
잔에다 소량 따라서 
탄산수 넣고 칼피스 소다를 
만들어 마실 수 있음. 

디자인이 평소랑 조금 
다른거 쓰길래 뭐지싶어서 
찾아봤더니 

칠석한정이라는 것 같음. 

일러스트는 예쁘네. 
평촌이마트 뉴욕버거 갔다가 칠리치킨버거? 
그거 시켜먹어봤음. 
걍 아무 기대도 안 하고 갔는데 나름 괜찮은듯. 
치킨패티 튀겨진 상태가 나쁘지 않았다. 

근데 음료는 별로. 
시럽디스펜서 고장난건지 
어쨌는지 콜라맛이 죽었더라. 
간만에 치킨사냥의 치킨을 먹어봄 
거의 두 달 만에 먹어보는 것 같은데 

내 실수로 둘 다 양념치킨이 왔음.. 



일단 여긴 눅눅해지면 
치킨맛이 정말 별로라.... 
재주문은 안 할 것 같다. 

남편 좋아하는 치킨 시켜먹으라고 했는데 
굽네피자도 같이 시켜줘서 맛보게 됨. 
시킨건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
조리예 무엇ㅋㅋㅋㅋ 이게 배달온건데 ㅋㅋㅋ 

아니 무슨 ㅋㅋㅋㅋㅋㅋ 
피자스쿨보다 못한 피자가 옴? ㅋㅋㅋ 
리스토란테 4900원짜리 그거 먹는게 
이거보단 백 배 천 배 낫겠음ㅋㅋㅋ 


도우 진짜 맛없고 
전반적으로 느글거리고 맛도 별로임. 
아무튼 재구매는 안할듯 ㅋㅋㅋㅋ
그리고 남편이 치킨 시킨것도 
배달 잘못되서 온거라 
뼈없는게 와버려서 

남편도 시무룩... ㅠㅠ 

심지어 겉면 반죽 입혀진것도 
제대로 안익어서 반죽상태로 
묻어나왔더라. ㅋㅋㅋㅋ 

어느날 남의내장 땡겨서 주문한 곱창. 
계란찜 맛있고 
곱창볶음도 국물있어서 
밥 비벼먹으면서 먹기 딱 좋았다. 

마요는 있으나마나, 소스도 있으나마나지만 
그냥 아무생각 없이 먹기 참 좋았음. 
그리고 안맵고 담백한게 참 맘에 들더라. 

가끔 생각나면 시킬듯. 
양배추를 얼른 소비해야되서 
카레에 양배추를 섞어먹음. 

나는 괜찮았는데 남편이 안 괜찮았다고 함...(..) 
미안....ㅠㅠ 



핑백

  • 오늘의 고양이씨 : 연초에 아무렇게나 먹으며 살았어, 2020-01-11 22:39:50 #

    ... 부. 양념이 순둥순둥해서 속이 불편하지 않았다. 간만에 몹시 남의내장 볶음이 땡겨서 먹은 야채곱창. 작년에도 한 번 시킨적 있는 곱창집인데 아마 곱분이네였나? 포장사진은 안찍었지만 진짜 예쁘게 일회용 부직포 보자기에 싸져서 오고 그걸 잘 ... more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8/07 16:14 #

    사빠딸은 사랑에 빠진 딸기인가요?
  • 고양이씨 2019/08/07 16:24 #

    맞아요 ㅋㅋㅋ 그거에요
  • 루루카 2019/08/07 19:43 #

    아, 떡볶이 게이지... 라는게 있군요? 아무튼 자주자주 보충해줘야 하는게 떡볶이분이죠.
  • 고양이씨 2019/08/07 20:01 #

    맞아여 저는 그걸 게이지라고 표현해요 ㅋㅋㅋ 연어게이지 떡볶이게이지 마라게이지가 차오르지 않으면 살 수 없어욧....
  • yudear 2019/08/08 13:50 #

    양배추를 그냥 카레에 넣엇어도 맛있었을꺼 같은데용! 저도 좋아용 키키키
  • 고양이씨 2019/08/08 14:18 #

    모 지역의 소스카레를 보고 땡겨서 만들었지만 카레가 시었다는 남편의 의견에 거의 버려진 카레가 되었읍니다 ㅠㅠ 힝 ㅠㅠ 그래도 양배추카레 너무 맛있더군요 ㅠㅠ 또 해먹을것이에용 ㅋㅋ
  • 알렉세이 2019/08/12 10:42 #

    양배추는 볶음면쪽에 볶아서 추가하거나 양배추 쪄서 쌈싸먹으면 햐...
  • 고양이씨 2019/08/13 06:11 #

    양배추쌈 너무좋죠 아 ㅜ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