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매운 맛, [Asahi]真・燃えよ唐辛子(진・타올라라 고추/신・모에요토가라시) #EAT

일본 갔을 때 구입한 
真・燃えよ唐辛子.. 
신 모에요 토가라시... 라고 하는데, 

2017년도에 처음 모에요 토가라시를 맛보고 
맛있게 먹은 뒤로 

하바네로가 들어간 
신・모에요 토가라시

화자오와 흑후추를 넣어 만든 
쵸마오 토가라시

카레향을 입힌 

이렇게 3가지 제품이 
발매된걸 알았었는데 

그동안 다녔던 동네엔 
요 제품들이 없어서 
못 구하다가  ㅠㅠ 

이번 여행때 돈키호테나 편의점에서 
대부분 구하는데 성공함ㅋㅋ  

요제품은 
하바네로가 들어간 
제품이라 그런가 

그냥 모에요 토가라시보다 
맵단걸 표현하고 싶었던건지 

전반적으로 봉지색이 빨갛다. 
1봉 73kcal 정도 되고... 
원료는 

팜유, 고추, 밀가루, 소금, 쇠고기 추출물 분말, 
설탕, 돼지 고기 추출물 분말, 단백가수 분해물, 
건조난백, 고추가루, 배추엑기스분말, 분말유지, 
야채추출물 분말, 프라이드 갈릭 파우더, 가공 
전분, 조미료 (아미노산 등), 팽창제, 유화제, 
미립이산화규소, 산화방지제 (VE), 
향료, 향신료 추출물 이 사용되었고, 

원료내에 
밀가루, 계란, 우유, 쇠고기, 참깨, 
간장, 돼지고기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봉투 열어보면 
튀김옷을 입고 바싹 튀겨진 
고추들이 보이는데, 
전보다 조금 더 빨갛게 보인다. 
맛은... 기존 토가라시에서 
하바네로 조금 더 넣은거 
약간 티가 나는 정도로 
살짝 더 매콤해지긴 했음. 

딱 신라면 정도로... ? 

원래도 조금 매웠지만 이건 
아 이건 조금 더 매워졌구나 싶은 
그런 레벨로 매워진 정도고 

못먹을 정도로 맵다...는 아닌 것 같음. 

입 안이 조금 화끈화끈해지기만 하지 
너무 많이 맵진 않더라. 

적당히 매콤하긴 하니까 
탄산수랑 같이 먹기에도 괜찮을 듯 싶음. 

물론 이 매움은 주관적인 맵기니까 
매운걸 못 드시는 분은 
토가라시 시리즈를 
도전하지 않는 편이 나을 듯 하다. 


적당히 잘 먹었다 :9



핑백

덧글

  • 2019/08/26 14:3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8/26 15: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