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마늘빵 크래커, [오리온] 쿠쉬쿠쉬 갈릭바게트맛 #EAT

 
쿠쉬쿠쉬를 예전에 먹어보고 
좀 심심하다 한 것 같은데, 
거의 1년 반만에 
새로운 맛이 발매되었다고 하길래 
궁금해서 구매해 보게 되었음.
구매한곳이 쓱배송쪽이다 보니까 
신유통(마트)전용 제품으로 나온걸로 
구매하게 되었음 ㅠㅠ ㅋㅋㅋ 

요제품은 4조각 1팩으로 
포장된게 12팩이 들어가서 
총 48장의 크래커가 들어갔나보다. 
쿠쉬쿠쉬는 요런식으로 만들어진다고 함. 
뭐 광고에서도 이렇게 만든다고 한 것 같지만 
그림으로 봐도 이해가 잘 된다 :3 
원료는 위 이미지 참고바람. 
열량은... 전체 912kcal, 
한 장당 칼로리는 19kcal임. 
4장 1봉지 칼로리가 76kcal 이니까 
적당히 나눠먹는게 좋겠음.  
요제품은 은박비닐에 4장씩 들어있음. 
어우 눈부셔 ㅋㅋ 
이렇게 꺼내보면 아주 잘 구워진 .. 
약간 덜 탄 샴고양이같은 느낌도 드는 
과자가 나온다. 

묘하게 어디서 마늘빵같은 향이 폴폴 나는게 
기분 좋다. 
겉면 설탕뿌려진채로 구워진건 
쿠쉬쿠쉬랑 동일한데, 
이번에는 마늘빵 테마라 그런지 

파슬리 데코랑 마늘향이 은근 있음. 
맛은 정말 그림으로 그려낸 
달콤하고 약간 은은한 마늘향 있는 
마늘빵맛이 난다. 

설탕이 뿌려진것도, 
마늘향이 달달하면서도 향긋히 
나는것도 적당했고, 

크래커 자체가 담백하게 
식빵맛 나는것도 있어서 그런지 
나름대로 괜찮은 조합이었다고 생각함. 

이제품은 대량으로 사둬서 ㅠㅠㅋㅋ 

다 먹고나면 또 사두긴 할 듯. 

밥 대신 먹기 나름 괜찮은 것 같다.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음! :9 






* 단 맛이 조금 더 나는 마늘빵맛이라고 생각해야 할거고, 단맛강한 마늘빵 싫어하는분한테는 추천하기 어려울듯.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8/28 08:47 #

    겹이 많은게 꼬북칩이 생각나네요. 마늘빵은 좋아해서 한번 시도해보고 싶네요
  • 고양이씨 2019/08/28 11:21 #

    겉면의 설탕이 약간 허들 높게 느껴질수도 있긴한데
    그거 제외하면 뭐 그럭저럭 마늘빵 맛이 잘 나서 맛있을거에요 :9
  • 알렉세이 2019/08/28 10:50 #

    48장이면 꽤 많이 들었네용. :)
  • 고양이씨 2019/08/28 11:21 #

    넵 꽤 들어있어서 가끔 배고플때 챙겨가서 먹음 좋을듯 싶어유
  • 2019/08/28 13:3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8/28 14:2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